카테고리 없음
소식통 : 데니스 슈로더, 호크스는 4년 7천만불 연장계약에 합의합니다.
향이남편민이아빠
2016. 10. 27. 09:27
제프 티그가 떠나고 더욱더 중요한 선수가 된 데니스 슈로더의 연장계약 소식입니다. 호크스는 슈로더가 앞으로 팀의 키 플레이어가 될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네요.
참조 : http://www.espn.com/nba/story/_/id/17894646/dennis-schroder-atlanta-hawks-agree-contract-extension
데니스 슈로더와 아틀란타 호크스는 4년 연장 게약에 합의했습니다. ESPN.com이 알기로는 계약은 7000만불 상당입니다.
소식통은 슈로더의 새로운 계약의 6천 2백만불은 보장되어있고 매년 1천5백5십만불입니다. 그리고 남은 8백만불은 인센티브가 달성되면 받을수 있습니다.
슈로더는 NBA의 2013년 드래프트된 선수중 월요일에 매년 게약의 할로윈 마감시한전 연장계약을 한 3번째 선수가 됩니다. 포틀랜드의 C.J.맥컬럼과 밀워키의 지아니스 안테토쿰포가 먼저 연장계약을 했었습니다.
계약은 슈로더에 대한 호크스 경영진으로부터의 더 추가적인 확신을 나타냅니다. 슈로더는 호크스가 이전 올스타였던 제프 티그를 인디애나로 오프시즌에 트레이드를 했을때 아틀란타의 새로운 포인트 가드가 되었습니다.
호크스는 목요일 저녁 워싱턴 위저즈를 상대로 시즌을 개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