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븐티식서즈의 팬들은 호주출신 시몬스에게 기대해야만 한다고 르브론은 말합니다.

향이남편민이아빠 2016. 11. 6. 19:32

르브론 제임스가 세븐티식서즈의 시몬스에게 대해 한 마디 했습니다.


참조 : http://sports.yahoo.com/news/76ers-fans-excited-over-australian-simmons-says-lebron-020224171--nba.html



부상당한 호주출신 포워드 벤 시몬스는 그가 마침내 NBA에서 뛸 기회를 가지게 될때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즈의 지지자들을 흥분하게 할 것이라고 르브론 제임스는 말했습니다.


멜버른으로부터 온 20살의 포워드 시몬스와 에이전트를 함께하는 제임스는 토요일 시몬스는 재능많은 선수이며 심지어 더 나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난 이제 그 아이 시몬스를 꽤 오랜동안 알았습니다," 제임스는 말했습니다. "그는 아주 좋은 아이이며 좋은 기반이 있습니다. 그는 멋진 젊은 재능입니다.


"필라델피아는 그를 가지게 된것에 기대해야만 합니다."


세븐티식서즈는 제임스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가 7차전에서 골든스테이트를 무찌르기위해 질주하며 NBA 우승을 한 바로 하루 뒤인 지난 6월의 드래프트 데이에서 1번 픽으로 뽑았습니다.


시몬스는 팀의 마지막 트레이닝 캠프 연습경기에서 그의 발목을 접지른뒤 작은 오른쪽 발가락을 부러뜨렸고 2017년 초까지는 복귀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습니다.


제임스는 그가 시몬스와 경기에 뛰지 못하는동안 어쩔수없이 출전못하는 것과 그의 경기를 어떻게 발전시킬것인지에 관해 이야기했다고 말했습니다.


르브론이 시몬스에게 말했던 것은 무엇이냐고요? 그건 비밀로 될 것입니다.


"시몬스는 나의 어린 형제와 같아요," 제임스는 말했습니다. "난 그에게 이야기할 거입니다. 하지만 그건 뉴스 조각을 위한 것은 아닙니다."


제임스는 운동장에서 시몬스에관해 그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농구코트를 보는 그의 능력. 그는 공격성향으로 밀어붙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시몬스는 항상 그의 머리를 들고 팀동료들을 찾습니다. 그건 대단한 능력입니다."


세븐티식서즈는 리그 최악의 10승 72패의 지난 시즌 성적이후 반등하려 노력중입니다. 토요일 클리블랜드에서 102대 101로 패배한 뒤 식서즈는 0승 5패를 기록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