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알 호포드(뇌진탕), 재 크라우더(발목)는 셀틱스를 위해 돌아옵니다.

향이남편민이아빠 2016. 11. 20. 13:52

보스턴 셀틱스 이제 정말 무서운 팀이 될 겁니다. 앞으로 보스턴 셀틱스의 성적이 상당히 좋아질거라고 예상합니다.


알 호포드와 재 크라우더 핵심 선수가 부상에서 돌아옵니다. 


참조 : http://www.espn.com/nba/story/_/id/18089292/al-horford-jae-crowder-return-boston-celtics-sitting-due-injury

Celtics get Horford, Crowder back from injuries
Al Horford is back in the Celtics lineup after missing the past nine games with a concussion. Jae Crowder is also returning after missing eight games with an ankle injury.
www.espn.com
본문으로 이동

보스턴 셀틱스는 마침내 그들의 모든 선수들이 건강하게 되었고 디트로이트와의 토요일 경기에 출전 가능합니다.


알 호포드와 재 크라우더는 둘다 11월의 대부분을 결장했으며 피스톤즈와의 선발 출전 명단으로 복귀했습니다.


할로윈에 입은 뇌진탕 때문에 9경기를 결장했던 호포드는 34분을 뛰었고 18득점, 팀 최고인 11리바운드, 5어시스트 그리고 3개의 블락샷을 기록했습니다. 호포드는 1.3초 남긴뒤 앞서가는 레이업을 성공했고 94대 92 승리를 마무리하기위한 버저울리는 시간에 블락을 뒤이어 했습니다.


발목 부상으로 8경기를 연속 결장했던 크라우더는 9득점을 했습니다.


셀틱스는 또한 마커스 스마트가 출전가능했습니다. 스마트는 발목부상으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의 금요일 경기에서 코트를 떠났습니다. 하지만 그는 벤치에서 나와서 뛰기에 충분히 건강했습니다.


셀틱스가 그들의 최고 8명의 선수들이 모두 출전가능했던 경기로는 올시즌 첫 경기가 디트로이트와의 경기이었습니다. 스마트와 켈리 올리닉은 부상으로 시즌의 시작에서 둘다 결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