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통: 재즈의 데릭 페이버스는 썬더와의 대결에 무릎 부상으로부터 복귀합니다.
재즈의 페이버스가 곧 복귀한다는 소식입니다.
http://www.espn.com/nba/story/_/id/18272273/derrick-favors-utah-jazz-return-bruised-knee-wednesday
유타재즈의 파워포워드겸 센터 데릭 페이버스는 수요일 저녁 이전 12경기를 그의 왼쪽 무릎에 뼈멍으로 결장한뒤 출전할 것이라고 리그의 소식통은 ESPN에 말했습니다.
페이버스는 그가 엄격한 출전시간 제한을 받을 것이므로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와의 경기에 많이 뛸 것으로 예상되지는 않습니다. 그는 이번 주 연습에 복귀했고 화요일 완전한 훈련을 소화했습니다.
"저는 너무 빨리 너무 많이 하려고 노력하는 걸 원하지는 않습니다," 페이버스는 유타 기자들에게 월요일 말했습니다. "저는 리듬을 찾고 좋은 모습을 찾기를 원합니다."
페이버스는 원래 프리시즌동안 무릎을 부상당했고 정규시즌 개막전을 결장한 뒤 고통에도 출전하기위해 시도했었습니다. 재즈는 페이버스가 고통이 참을수 있는 수준이 아니게 되어 페이버스가 효과적으로 뛰지 못했던 11월 14일 멤피스 그리즐리스에게 패한 경기에서 경기를 먼저 떠나야 했던 일 이후 페이버스를 출전시키지 않았습니다.
재즈는 여전히 주전 포인트가드 조지 힐 없이 경기를 치르고 있습니다. 조지 힐은 왼쪽 발가락을 삐어서 6경기 연속 결장할 것입니다.
24살의 페이버스는 재즈의 핵심 선수중 주요한 선수입니다. 그는 평균 16.4득점, 8.1리바운드 그리고 1.5블락을 지난시즌 기록했습니다.
4명의 선발 출전 선수들이 부상들로 여러 경기들을 출전하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유타는 15승10패를 기록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