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캐벌리어스의 어빙은 2경기 연속 햄스트링이 좋지 않아서 결장할 것입니다.
향이남편민이아빠
2017. 1. 3. 10:24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의 카이리 어빙이 결장한다는 소식입니다. 르브론 제임스가 출전하면 경기를 이기는데는 별 문제가 없겠지요?
참조 : http://sports.yahoo.com/news/cavs-irving-miss-2nd-straight-game-tight-hamstring-230533346--nba.html
캐벌리어스의 가드 카이리 어빙은 월요일 저녁 펠리컨즈와의 경기에 결장할 것이며 이는 그의 2연속 경기 결장이며 오른쪽 햄스트링 때문입니다.
어빙은 목요일 보스턴과의 경기에서 햄스트링을 부상당했고 토요일 샬럿에게 승리한 경기에서 뛰지 않았습니다. 3번의 올스타 출신 어빙은 23.9점과 48퍼센트의 야투성공율을 기록중입니다.
캐벌리어스의 감독 타이론 루는 수요일 클리블랜드가 시카고와 홈경기를 할때 어빙이 뛸 수 있을지 모르며 토요일 그의 시즌 최고 득점인 20득점을 올린 조던 맥래가 뉴올리언즈와의 경기에 다시 가드진에 선발 출전할 것입니다.
25승7패의 클리블랜드는 연쇄적인 부상들을 겪고 있음에도 동부지구 최고 기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루는 캐벌리어스가 단지 10명의 선수들만이 운동복을 입을수 있기때문에 아침 슛 연습을 가지지 않기로 했습니다.
오른쪽 발목을 삔 마이크 던리비는 2경기 연속 결장할 것이며 반면 J.R. 스미스는 오른쪽 엄지손가락 골절로 플레이오프까지 결장할수 있습니다. 오른쪽 무릎 전방 십자 인대 파열인 크리스 앤더슨은 시즌 아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