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캐벌리어스의 러브는 연습에 제한을 받았고 선즈와의 경기에 출전 여부가 불투명합니다.
향이남편민이아빠
2017. 1. 19. 09:35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최근 골든스테이트와의 경기에서 아주 좋지 않은 모습을 보였는데요 러브도 심심찮게 경기를 결장하고 있어서 올시즌 챔피언을 방어할 수 있을지 좀 우려가 되네요. 러브가 선즈와의 경기에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다는 소식입니다. 아마 선즈와의 경기이니 출전하지 않을듯 합니다.
참조 : http://sports.yahoo.com/news/cavs-love-limited-practice-questionable-against-suns-190356784--nba.html
캐벌리어스 포워드 케빈 러브는 등이 아파서 연습에 제한을 받았고 목요일 피닉스와의 경기에 출전여부가 불투명합니다.
러브는 수요일 훈련에서 어떤 신체 접촉이 포함된 연습을 하지 않았고 수요일 연습은 6경기 원정에서 돌아온 이후 처음가진 연습이었습니다. 감독 타이론 루는 러브가 훈련의 전반부는 참석했다고 말했습니다.
미디어에 공개된 부분동안 러브는 슈팅 연습에 참가하는 동안 잘 움직였습니다. 러브는 올시즌 4경기를 결장했고 2경기는 무릎 문제이었고 한 경기는 식중독에서 회복하는 동안 이었습니다.
러브는 골든스테이트에서 월요일 저녁 126대 91로 패한 경기의 후반전에 벤치에 앉아있어습니다. 그 이후, 그는 어떤 경기도 결장할 것이라고 예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러브는 평균 20.7득점과 10.8리바운드를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위해 기록중이며 캐벌리어스는 원정 6경기에서 3승3패를 기록했지만 최근 경기력이 좋지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