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 센터 에네스 칸터는 팔뚝이 골절된 이후 수술을 합니다.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의 웨스트브룩을 가장 든든히 보조해주던 에네스 칸터의 수술 소식인데요. 헐... 웨스트브룩이 훨씬 더 뛰겠네요. 에네스 칸터의 공격력은 웨스트브룩의 어깨를 엄청 가볍게 만들어 주었었는데... 공격 부담이 더 생기게 될 웨스트브룩입니다.
참조 : http://sports.yahoo.com/news/thunder-f-kanter-fractures-forearm-punching-chair-042140080--nba.html
댈러스 매버릭스와의 대결에서 승리하는 동안 의자를 때려 그의 오른쪽 팔뚝이 골절 된 이후 오클라호마 시티 센터 에네스 칸터는 금요일 수술을 했고 적어도 한 달은 출전하지 못할것입니다.
팀은 칸터가 4주뒤에 부상을 다시 살펴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칸터는 NBA의 최고 후보 선수중 한 명이었으며 썬더의 3번째로 높은 평균 득점자이며 경기당 14.4득점입니다. 그는 지난 시즌 최고 식스맨 투표에서 3위를 차지했고 그의 평균 득점은 올시즌 상승했습니다. 그는 12개의 더블더블을 기록했고 야투율은 56퍼센트이며 6.7개의 평균 리바운드를 기록중입니다.
"힘든 일이었습니다," 썬더의 가드 웨스트브룩은 목요일 경기이후 말했습니다. "그는 아주 강한 사람이며 그는 더 나아져서 돌아올 것입니다."
썬더의 센터 스티븐 아담스는 그건 운이없는 사건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걸 하려 의도했던 것이 아니었습니다, 분명," 아담스는 말했습니다. "그가 했던 것처럼 그가 했던 것 같은 그냥 일어났었던 실망스런 시간들중 그냥 하니이었습니다. 그는 이미 그 자신에게 엄격한 것입니다. 아무도 그가 그 자신에게 엄격한 만큼 할 수 없습니다. 그는 아마도 그냥 몸이 좋지 않게 그렇게 느끼고 있을지 모릅니다. 전 그에게 일어난 일이 마음이 아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