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워리어스는 앤더슨 바레장을 웨이브하고 브라이안테 웨버와 계약할 것입니다.

향이남편민이아빠 2017. 2. 4. 15:30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앤더슨 바레장이 웨어브 되었다는 소식입네요. 나이가 점점 들어가면서 효율성이 많이 떨어진 바레장의 입장에서는 야속한 결정이기도 하곘습니다.

참조 : http://www.espn.com/nba/story/_/id/18613806/golden-state-warriors-waive-anderson-varejao-sign-guard-briante-weber-d-league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베테랑 센터인 앤더슨 바레장을 웨이브했다고 금요일에 말했습니다.

리그의 소식통들은 골든스테이트가 깊이와 젊음을 백코트진에 더하고자 하며 NBA Development 리그의 Sioux Falls Skyforce의 포인트가드 브라이안테 웨버를 10일 계약을 하는 것으로 선수명단에 빈자리를 채울것입니다.

1월 D 리그의 그달의 선수이었던 웨버는 평균 16.5점, 7.4리바운드, 7.2어시스트를 기록했으며 3점슛 성공율은 36퍼센트 이었습니다.

백업 포인트 가드인 숀 리빙스턴이 지난 2경기에 허리 부상으로 결장했었고 이로인해 감독 스티브 커는 포지션에 제한되지 않는 선수를 구하게 되었습니다.

올시즌 단지 14번의 출장을 했던 바레장은 선수명단에서 아웃되었습니다. 그가 웨이버의 자격요건을 갖추면 그는 비제한적 프리에이전트가 될 것입니다.

소식통들은 ESPN의 브라이언 윈드호스트에게 바레장이 그를 데려오는 것으로 대략 1백만불을 절약할 수 있는 팀 총연봉에 여유가 있는 팀에게 웨이버 클레임을 당할수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