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로빈슨은 흥미진진한 슬램 덩크로 올스타 위크엔드를 점화시킵니다.

향이남편민이아빠 2017. 2. 19. 20:05

이번 슬램 덩크 우승자는 애런 고든일 것으로 생각했는데 의외로 로빈슨은 우승을 했네요. 곧 하이라이트 영상을 봐야겠네요.

참조 : http://sports.yahoo.com/news/robinson-lights-star-weekend-sizzling-slam-dunk-041714712--nba.html

인디애나 페이서스 가드 글렌 로빈슨 3세는 피닉스 선즈 포워드 데릭 존스 주니어에게 토요일 저녁 팀 동료 폴 조지, 페이서스의 마스코트 그리고 페이서스의 댄스 팀 멤버를 뛰어넘어서 리버스 슬램 덩크를 하는 것으로 마지막 라운드에서 만점인 50점을 얻어서 우승했습니다.

관중을 즐겁게 만드는 뉴올리언즈에서의 올스타 위크엔드의 이벤트의 마지막 라운드에서 로빈슨은 피닉스의 신인과 마주했고 로빈슨과 존스는 4명의 경쟁자들로부터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클리퍼스의 디안드레 조던과 매직의 애런 고든은 이른 라운드에서 탈락했습니다.

존스가 그의 마지막 덩크에서 50점을 득점하여 존스가 2개의 덩크 합이 87점이 되었고 로빈슨은 우승을 위해서 결승전 2번째 덩크에서 단지 44득점이 필요했었습니다.

로빈슨은 재주 넘치는 것으로 그것을 해내었습니다. 조지는 골대 근처에 셋업되었고 그의 머리뒤로 공이 놓여졌습니다. 조지의 정명은 페이서스의 마스코트와 페이서스 댄스 팀의 멤버이었습니다.

로빈슨은 오른쪽 윙에서 달려왔고 공을 잡았고 3명의 사람들위로 떠올랐고 그의 머리가 림에 부딪히는 것을 피하기위해 덕킹을 했고 장관인 리버스 슬램 덩크를 완성했습니다. 만점 50점이 그에 주어졌고 결승전 2번의 덩크의 총 합은 94점이었습니다.

"내 머리가 림에 있었어요," 로빈슨은 말했습니다. "난 폭발적인 선수입니다."

앞서, NBA의 올시즌 최고 3점 슈터인 휴스턴 로케츠의 가드 에릭 고든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의 갇 카이리 어빙을 올스타 3점슛 대결의 연장 라운드에서 무찔렀습니다. 고든은 21득점을 했고 어빙은 18득점을 연장전에서 기록했습니다.

고든은 몇개의 중요한 점프슛을 해냈으며 이 경쟁을 연장으로 이끌고간 2라운드에서의 마지막 슛을 포함합니다.

"그건 모두 뜨거워지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고든은 말했습니다. "우리 모두 알아요, 슈터들로서, 어떤 선수도 어떤 날 밤에 뜨거워질 수 있습니다. 오늘밤은 나의 밤이었습니다. 슈터들로서, 모두 꾸준함에 관한 것입니다."

3점슛 콘테스트는 고든과 어빙이 2라운드에서 각각 20득점을 한 뒤 연장으로 갔습니다, 이때 샬럿의 캠바 워커는 17득점으로 탈락했습니다.

1라운드에서 충격적인 일은 지배적인 우승자이었던 골든스테이트의 가드 클레이 톰슨이 겨우 18득점을 한 뒤 탈락한 것이었습니다.

뉴욕 닉스의 7풋 3인치의 센터 크리스타프 포르징기스는 유타 재즈의 6풋 8인치의 포워드 고든 헤이워드를 결승전에서 무찌르는 것으로 스킬스 챌린지를 우승했습니다. 라트비아 출신인 포르징기스는 그의 첫 시도에서 중요한 왼쪽 사이드로부터의 3점슛을 해내는 것으로 우승했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시작하기 전, 내가 해내고 있는 동안 그 패스와 3점 슛이 스킬스 챌린지의 가장 중요한 일부들이었다는 것을 난 알았습니다," 포르징기스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난 모두 3번에서 첫번째 시도에서 그 패스를 해낼수 있었습니다. 그런다음 마지막, 그 마지막 슛은 그냥 들었갔습니다. 그래서 그냥 약간 운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