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데론 윌리암스는 웨이버 이후 캐벌리어스와 계약하려 합니다.

향이남편민이아빠 2017. 2. 27. 10:03

전년 우승팀 프리미엄이 있어서 선수 영입시 유린한 것이 확실히 있는 캐벌리어스가 또 한명의 유능한 베테랑 데론 윌리암스와 계약할거라는 소식입니다. 시즌내내 카이리 어빙의 휴식 시간을 메꾸어줄 포인트가드가 필요했었는데 드디어 캐벌리어스는 그 문제를 해결할 것으로 보입니다.

참조 : http://sports.yahoo.com/news/deron-williams-clears-waivers-intends-sign-cavs-232245436--nba.html

프리에이전트 가드 데론 윌리암스는 웨이버를 완료하고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 그가 계약할 의사가 있음을 말했습니다.

5번의 올스타였던 윌리암스는 댈러스에의해 이번 주에 웨이브 되었습니다. 윌리암스는 전년 우승팀 클리블랜드에게 플레이메이커 역할을 줄 것이며 플레이메이커는 클리블랜드는 시즌 내내 필요했었고 르브론 제임스가 요구했었던 포지션입니다.

윌리암스는 월요일까지 캐벌리어스와 계약할 수 없습니다. 클리블랜드는 그날 밤 밀워키 벅스와 홈경기를 하게 됩니다. 캐벌리어스는 올시즌 13.1득점을 평균 기록중인 윌리암스에게는 4번째 팀이 될 것입니다.

클리블랜드의 감독 타이론 루는 윌리암스를 벤치에서 출전시킬 수 있으며 또한 윌리암스를 클리블랜드의 선발 출전 선수들과 함꼐 출전시켜 제임스와 카이리 어빙에게 플레이오프 전에 휴식을 줄 수 있습니다.

캐벌리어스의 제너럴 매니저 데이빗 그리핀은 목요일 트레이드 마감시한에 움직임이 없었지만 팀이 플레이메이커가 여전히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윌리암스는 또한 포인트가드에서 카이리어빙을 백업할 수 있으며 그 자리는 시즌의 시작이후로 캐벌리어스가 채우기를 노력했었습니다.

그리핀의 이전 선수 영입은 캐벌리어스가 2월에 8승 1패인 것에 상당부분 기역했습니다. 카일 코버는 아틀란타로부터 영입된 이후로 3점슛 성공율이 52퍼센트를 기록중이며 J.R. 스미스의 부재를 메꾸고 있습니다. J.R. 스미스는 오른 엄지손가락이 부러져서 4월까지 결장할 것입니다.

2번째 10일 계약중인 데릭 윌리암스는 캐벌리어스와의 5경기에서 평균 9.8득점을 기록중입니다.

클리블랜드는 케빈 러브가 그의 오른 무릎에 이번 달 초에 수술을 한 이후로 프론트 코트에 깊이를 더하려고 또한 알아보고 있습니다. 러브는 평균 20득점과 11.1리바운드를 기록중이었으며 금요일 그가 플레이오프에 출전 준비가 되도록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프리에이전트 래리 손더스는 지난 주 캐벌리어스를 위해 워크 아웃을 했었고 앤드루 보것은 클리블랜드에 합류할 수 있는 또다른 가능성 있는 선수입니다. 보것은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즈에의해 그의 계약이 바이아웃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보것은 트레이드 마감시한에 매버릭스로부터 필라델피아가 데려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