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워리어스는 베테랑 반즈를 부상당한 듀란트를 대체하기위해 계약합니다.

향이남편민이아빠 2017. 3. 3. 09:13

케빈 듀란트의 부상을 메꾸기위해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가 베테랑 반즈를 계약했다는 소식입니다. 듀란트의 부상이 골든스테이트의 다 된 밥에 재를 뿌리는 것이 아니어야 할텐데요. 중요한 플레이오프 경기들을 앞두고 복귀해서 제 모습을 찾았으면 합니다.

참조 : http://sports.yahoo.com/news/warriors-sign-veteran-barnes-replace-injured-durant-171128940--nba.html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포워드 맷 반즈를 계약했고 케빈 듀란트를 무릎 부상으로 잃은 뒤 베테랑을 더합니다.

워리어스는 목요일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반즈는 그의 경력 초반기에 워리어스와 2년을 보냈으며 2007년 플레이오프에서 1번 시드 댈러스를 충격적인 업셋을 하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는 방출되기전 올시즌 새크라멘토 킹스와 54경기를 뛰었습니다.

36살의 반즈는 워리어스에게 어느정도의 강인함과 수비를 더 할 것입니다. 워리어스는 3년 연속 NBA 결승에 진출하기 위한 뛰어난 질주를 하고 있습니다. 목요일 시카고에서의 골든스테이트 경기에 반즈는 유니폼을 입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듀란트는 왼 무릎의 내측측부인대를 삐어서 무기한 경기에 출전하지 않습니다. 워리어스는 플레이오프가 시작하기전 복귀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