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의사들은 스퍼스의 알드리지가 심장 문제 이후 복귀하는데 OK 했습니다.
샌안토니오 스퍼스의 라마커스 알드리지가 심장 문제가 있었는데 큰 문제는 없는 모양입니다. NBA 의사들이 복귀해도 좋다고 했다는 소식입니다.
참조 : http://sports.yahoo.com/news/nba-doctors-ok-spurs-aldridge-return-heart-issue-202815370--nba.html
의사들이 약간의 심장 부정맥에 이어 무기한 경기에 출전시키지 않은 이후 4일 뒤 알드리지가 경기에 복귀하는 것을 승인해서 샌안토니오 스퍼스 포워드 라마커스 알드리지는 수요일 NBA 클럽의 출전 선수 명단으로 복귀했습니다.
알드리지는 평균 17.3득점, 7.4리바운드, 2.0어시스트 그리고 1.1 블락샷을 스퍼스를 위해 1경기당 기록중입니다. 스퍼스는 지난 12경기중 11경기를 이겼고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53승14패) 바로 뒤를 따라 52승 14패로 NBA에서 2번쨰로 좋은 기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출전선수 명단에 알드리지 없이 스퍼스는 토요일에 원정 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107대85로 월요일 원정팀 아틀란타를 107대 99로 거침없이 이겼습니다. 스퍼스는 알드리지의 이전 팀인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와 수요일 홈경기를 합니다.
31살의 알드리지는 볼프 파킨슨 화이트 증후군으로 진단된 이후 2007 시즌의 마지막 9경기를 결장했고 볼프 파킨슨 화이트 증후군의 기형적인 현상이 빠른 심장박동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그는 문제를 치료하기위해 수술을 했고 2011년에 똑같은 수술을 했습니다.
"기도와 지원에 대해 모두에게 감사합니다." 알드리지는 트윗을 했습니다. "모두들 내가 어려운 시기를 겪는데 도움을 주었으며 저는 매우 감사합니다."
지난 목요일 오클라호마 시티에서 지난 목요일 알드리지의 부정맥 이후 스퍼스의 의료진은 현장의 수많은 전문가들과 함께 컨설트를 받은 것뿐만 아니라 여러번의 테스트들과 검사들을 포함했던 과정을 이끌었습니다.
스퍼스의 감독 그렉 포포비치는 알드리지가 시즌 내내 문제들을 겪어왔다고 말했습니다.
"알드리지는 올시즌 내내 싸워왔고 아무도 그것에 관해 몰랐으며 프로선수로, 알드리지는 이런 결론에 이르는데 필요했던 모든것들을 할 수 있었고 그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포포비치는 말했습니다.
"올해를 통털어 그는 몇번의 수술을 겪었고 즐겁지 않았던 몇 가지 일들을 겪었습니다. 알드리지는 많은 탁월함을 보여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