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도는 셀틱스와의 대전에 제외되었습니다.
손가락 부러진 라존 론도의 부재가 시카고 불스에게는 치명타인데 혹시나 돌아올수도 있지 않나 기대했었는데 부러진 손가락이 그렇게 쉽게 회복되지는 않나 봅니다. 셀틱스와의 경기에 출전하지 않는다는 소식입니다.
참조 : https://sports.yahoo.com/news/rondo-ruled-celtics-clash-172023732--nba.html
시카고 불스 스타 라존 론도는 부러진 오른쪽 손가락을 회복하는데 실패한 뒤 그의 팀의 결정적인 플레이오프 대결인 수요일 보스턴 셀틱스와의 경기에 배제되었습니다.
불스와 셀틱스의 동부지구 전쟁의 5차전이 벌어지는 수요일 론도는 기자들에게 그가 셀틱스와 대결하는데 준비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두 팀은 2승2패로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저는 뛰지 않아요," 론도는 말했습니다. "경기장에 살짝 넘어지는 것이 부상에 더 큰 악영향을 줄수도 있읍니다... 내 손가락은 지난주와 똑같습니다. 내가 울버린인것처럼 난 생각하지만 손가락 부상은 아직 그렇게나 빨리 회복되지 않았습니다."
론도는 불스가 2승0패로 시리즈를 앞서가도록 가속 페달을 밟았었습니다.
하지만 론도는 부상으로 3차전 4차전을 결장했고 보스턴은 시리즈를 동율로 만들도록 반격했습니다.
올시즌 69경기에서 7.8득점, 6.7어시스트 그리고 5.1리바운드를 평균 기록했던 론도는 5차전에 맞추어 회복되는 것이 항상 일어날 가능성이 없었던 것이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론도는 금요일 6차전에 뛸 가능성을 완전 배제하지는 않았습니다.
"전 화요일 엑스레이를 찍었습니다. 손가락은 여전히 똑같습니다. 그건 여전히 부러져 있습니다," 론도는 수요일 말했습니다.
"지난 주에 1주일만에 고쳐지지 않을것이었다는 것을 난 알았습니다. 내 손가락은 부러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