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브론은 11번째의 올NBA 선정으로 기록과 동율이되고 하든은 만장일치로 선정됩니다.
르브론 제임스가 올 NBA 선수로 11번째 선정이라네요. 대단합니다. 그리고, 하든은 만장일치로 선정이되었습니다.
참조 : https://sports.yahoo.com/news/lebron-ties-record-11th-nba-pick-harden-unanimous-185002198--nba.html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의 수퍼스타 르브론 제임스는 휴스턴의 가드 제임스 하든이 만장일치로 선택되는 동안 11번째의 올 NBA 퍼스트 팀 선정으로 기록과 동율을 이룬다고 NBA는 목요일 발표했습니다.
오클라호마 시티의 가드 러셀 웨스트브룩, 샌안토니오 스퍼스의 포워드 카와이 레너드 그리고 뉴올리언즈의 센터 앤소니 데이비스는 올 NBA에 선정되 다른 선수들이며 전세계 언론 투표로 선택되었습니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누구도 퍼스트 팀에는 선정되지 않았습니다.
제임스는 코비 브라이언트와 칼 말론과 함께 NBA 역사상 퍼스트 팀에 11번 선정된 유일한 선수가 되었습니다.
하든은 100개의 투표 모두를 받아서 퍼스트 팀에 선정되었고 오스카 로버트슨에 이어 전체 시즌 평균 트리플 더블을 기록해서 NBA 역사상 유일한 선수가 된 웨스트브룩과 경력상 최고의 리바운드 수와 어시스트 수를 기록했고 리그에서 가장 많은 경기 출전 시간을 기록했던 제임스가 99개의 투표를 받았고 레너드는 96표를 받았습니다.
데이비스는 근소한 차이로 퍼스트 팀이 되었습니다. 그는 퍼스트 팀에 45표를 받았고 유타의 루디 고베어는 43표를 받았고 전체 점수로는 343대 339이었으며 점수는 퍼스트 팀 투표에 5점, 세컨드 팀 투표에 3점 그리고 서드 팀 투표에 1점입니다.
하든은 4년동안 3번 퍼스트 팀이 되었고 반면 데이비스, 웨스트브룩 그리고 레너드는 2번째 퍼스트 팀이 되었습니다.
하든은 경력상 최고인 29.1점, 11.2 어시스트 그리고 8.1리바운드를 경기당 기록했고 NBA에서 어시스트 1위를 했고 득점은 2위를 했으며 로케츠를 NBA에서 3번째로 좋은 성적인 55승 27패로 이끌었습니다. 하든은 746개의 자유투를 넣어 1위이었고 262개의 3점슛을 넣어 3위를 기록했습니다.
14번째 NBA 시즌에서 제임스는 26.4득점으로 8위를 기록했고 경력상 최고인 평균 8.7어시스트와 8.6리바운드를 기록했습니다.
올 NBA 세컨드 팀은 밀워키 벅스의 포워드 그리스 출신 지아니스 안테토쿰포, 보스턴 셀틱스 가드 아이재이아 토마스, 고베어와 워리어스의 2명의 선수인 가드인 스테판 커리 그리고 포워드인 케빈 듀란트를 포함합니다.
올 NBA 서드 팀은 시카고의 포워드 지미 버틀러, 골드스테이트의 포워드 드레이먼드 그린,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의 센터 디안드레 조던, 토론토의 가드 더마 드로잔 그리고 워싱턴의 가드 존 월을 포함합니다.
다른 상들인 MVP와 올해의 감독상은 뉴욕에서 6월 26일에 밝혀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