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매직은 조나단 시몬스와 계약합니다.

향이남편민이아빠 2017. 7. 17. 09:42

올랜도 매직이 조나단 시몬스와 계약했다는 소식입니다. 골든스테이트와의 플레이오프에서 샌안토니오 스퍼스 선수중 가장 파이팅 넘치게 싸워주었던 시몬스의 이적 소식은 샌안토니오의 팬인 저로서는 상당히 아쉽지만 시몬스가 대폭 상승된 연봉으로 그동안의 고생을 보상받은 것에 대해서 축하를 하고 싶습니다.

참조 : https://sports.yahoo.com/magic-sign-jonathon-simmons-040137053--nba.html

올랜도 매직은 조나단 시몬스를 계약했습니다, 포워드 시몬스는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서부지구 결승에 오르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시몬스는 평균 6.2득점을 78번의 정규시즌에서 기록했으며 그런 다음 15번의 플레이오프 경기에 모습을 보였고 평균 16.8득점을 그의 4번의 선발 출전에서 기록했습니다.

드래프트 되지 못했던 시몬스는 지난 시즌 올스타 브레이크에서 라이징 스타즈 챌린지에서 뛰는 것으로 뽑혔습니다.

토요일 발표된 계약의 조항들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매직의 프레지던트 제프 웰트먼은 6풋6인치의 시몬스가 "날개 부분 수비에서 엘리트 선수임 우리 팀에 강인함과 운동능력을 제공할 것." 이라고 말합니다. 27살의 이전 휴스턴 대학의 선수였던 시몬스는 평균 6.1득점을 스퍼스와의 2번의 NBA 시즌 133번의 경기에서 평균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