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중국 올림픽 농구 대표 이지안리안을 계약합니다.
중국 농구 선수 이지안리안이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와 계약했다는 소식입니다. 우리나라 선수는 언제 NBA에 진출할 수 있을까요?
참조 : http://sports.yahoo.com/news/los-angeles-lakers-sign-chinese-olympian-yi-001657172--nba.html
리우 올림픽에서 중국 국가 대표팀과 함께 모습을 나타내었던 이지안리안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와 계약했다고 NBA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발표했습니다.
광동 프라빈스의 이지안리안은 일요일 끝난 여름 올림픽에서 5경기 출전에 20.4득점과 6.6리바운드를 기록했습니다.
"우리는 세계적인 성취를 한 선수를 가지게 된 것에 흥분됩니다," 제너럴 매니저 미치 컵책은 월요일 이야기했습니다. "우리는 트레이닝 캠프로 그를 데려오는 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그를 보유하는 것이 우리팀에 그가 좋은 영향을 주기를 희망합니다."
28살의 이지안리안은 지난 몇년간의 NBA 시즌에서 골찌 혹은 거의 골찌에 머물렀던 팀에 합류합니다. 그들의 문제가 더 악화되는 것으로 레이커스는 그들의 최고 선수인 미래의 명예의 전당 헌액 선수가 될 코비 브라이언트가 지난 시즌 은퇴했습니다.
레이커스는 계약의 세부 사항을 알리는 것을 거절했습니다.
이지안리안은 2007년 밀워키 벅스의 1라운드 픽이었습니다. 그는 2012년 이후로 NBA에서 뛰지 않았고 4시즌을 중국 농구 팀에서 뛰며 보냈습니다.
그의 국가대표 경력은 2015, 2011 그리고 2005년 국제농구연맹 아시아대회 금메달을 세번 획득했고 2006년 아시안 게임에서 금메달을 딴 것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