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소식통들: 해리스, 너게츠는 4년 8천4백만불 연장계약에 합의합니다.
덴버 너게츠가 올시즌 어떻게 보면 좀 의외의 복병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것 같다는 예상을 해 보는데요. 해리스가 4년 8천 4백만불의 연장계약에 합의했다는 소식입니다. 그렇게 많이 알려진 선수가 아니기는 하지만 상당히 좋은 스탯을 보여주고 있던 선수였네요. 너게츠의 훌륭한 계약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조 : https://sports.yahoo.com/ap-sources-harris-nuggets-agree-84-m-4-213136927--nba.html
개리 해리스는 그의 신인 시절 이후로 그의 경기를 향상시켜 왔습니다. 다음 단계는 그의 목소리를 높일 차례입니다.
덴버 너게츠는 슈팅 가드인 해리스가 코트와 라커룸에서 좀 더 보컬 리더가 되기를 원합니다, 특히나 이제는 그가 한동안 있을 것입니다. 그 계약에 대해 잘 아는 두 명의 사람들이 The Associated Press에 해리스가 덴버와 4년 8천4백만불의 연장계약을 했다고 말합니다. 그 연장 계약은 2018-19시즌부터 시작될것입니다.
팀이 아직 그 계약을 밝히지 않았기 때문에 익명의 조건으로 그 사람은 일요일에 말했습니다. ESPN은 처음에 그 합의를 발표했습니다. 그 계약은 7천4백만불은 보장이며 보너스들로 1000만불이 추가적으로 지불될 수 있습니다.
"그의 가장 큰 성장의 분야는 리더가 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감독 마이클 말론은 최근 미디어 데이에서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우리 라커룸에서 동료들 사이에 상당한 존경을 얻고 있습니다. 그는 더 그 자신과 그의 동료들의 목소리를 높이고 요구해야 합니다."
23살의 해리스는 플레이오프를 아쉽게 놓친 너게츠 팀을 위해 14.9득점과 2.9어시스트를 기록한 시즌 이후 이번 시즌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는 센터 니콜라 요키치와 가드 자말 머레이와 함께 앞으로의 너게츠의 계획들의 중요 부분입니다.
해리스는 그 자신인 이번 여름동안 다른 역할에있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세일즈맨 입니다.
그는 분명 올스타 프리에이전트 폴 밀샢이 팀에 합류하는 것 역시 상당한 도움을 주었습니다. 밀샢은 3년 9천만불의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개리는 우리가 되기를 원하는 모든 것에 상징적입니다 - 여기에 왔고 매년 나아지는 선수 그리고 말론 감독과 그의 스탶들이 강조하는 것을 가져왔던 그런 선수입니다." 농구팀의 프레지던트인 팀 코넬리는 최근 말했습니다. "그는 여기에 오랜동안 있기를 바랍니다. 만약 우리가 개리 해리스 같은 선수들을 더 많이 가질수 있다면 우리는 상당한 시간을 가지게 될 것이고 다가오는 시즌들에서 많은 경기들을 이길 것입니다."
해리스는 미시건 주립대에서 2014년 전체 19번 픽으로 뽑혔습니다. 그는 신인 시즌에는 그리 잘하지 못했지만 견고하게 이후로 향상되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 3점슛을 42퍼센트 기록했습니다.
수비에서 그는 자주 상대팀의 최고 외곽 위협을 방어하는 것을 요청받았습니다.
그 분야에서 더 발전하는 것이 집중해야 할 것으로 남아있습니다. 그의 목소리를 찾는 것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리더쉽 역할을 하는 것에 한 발 더 나아가는 것은 내게는 좋은 것입니다 - 나와 니콜라 그리고 이 팀의 젊은 리더들," 해리스는 말했습니다. "우리가 우리의 리더쉽을 목소리낼 시간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가진 그 팀과 함께는 쉽습니다. 우리는 경쟁적인 선수들의 그룹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이기는 것입니다. 그래서 만약 누군가가 그 목표에 영향을 주는 무언가를 하고 있다면 우리가 무언가를 말해야 합니다 ... 전 그들이 내게 무언가를 말하기를 기대합니다, 만약 내가 느슨하거나 내 머리가 그안으로 들어가 있지 않다면. 그것은 서로가 책임감을 가지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말론은 문제들이 출현하거나 코트 밖에서의 일들이 생겼을때 의지할 수 있는 위원회를 만들었고 거기에는 밀샢, 재미어 넬슨, 요기치 그리고 해리스가 포함됩니다.
해리스는 너게츠의 모델이 되는 선수가 됩니다 - 유니폼 모델이며 그것입니다. 그는 최근 청색의 어두운 음영으로 특징지어지는 새로운 유니폼을 자랑했습니다.
경쟁적인 서부지구에서 새로운 모습고 높은 기대감.
"매일 우리가 가지는 경쟁의 종류, 우리는 더 나아지는 것 이외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해리스는 말했습니다. "힘겨운 서부지구가 될 것이지만 우리는 그것에 준비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