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통들: 스퍼스, 라마커스 알드리지는 3년 연장 계약에 합의합니다.
스퍼스에 이적후 건강 상태도 좀 안좋았었고 그렇게 기대했던 만큼의 레벨을 보여주지는 못했지만 라마커스 알드리지가 스퍼스에 꼭 필요한 선수인 것만은 분명했었는데 3년 연장 계약 합의라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레너드와 알드리지만 잘 붙잡고 있으면 스퍼스는 향후 5년은 문제 없겠지요. 최근 휴스턴과의 프리시즌 경기를 1쿼터와 2쿼터 조금 보았는데 루디 게이 선수 올해 정말 기대됩니다. 그리고 대니 그린 선수도 드리블이 조금 좋아진 것 같기는 하더라구요. 암튼 루디 게이가 성공적으로 안착하는 건 부상이 없으면 충분히 가능하겠구나 싶더라구요.
참조 : http://www.espn.com/nba/story/_/id/21043191/san-antonio-spurs-lamarcus-aldridge-reach-agreement-three-year-extension
5번의 올스타 포워드 라마커스 알드리지는 3년 7천2백3십만불의 연장 계약을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합의했다고 리그 소식통들은 ESPN에 말했습니다.
32살의 알드리지를 그 연장계약은 스퍼스와 2020-21시즌까지 계약이 되도록합니다. 그 계약은 계약의 마지막해의 부분적으로 보장된 계약을 포함하고 있다고 리그 소식통들은 ESPN에 말했습니다. 연장 계약 마지막 해에 단지 7백만불이 보장되어 있다고 리그 소식통들은 ESPN의 자크 로우에게 말했습니다.
연장 계약은 포틀랜드로부터 프리에이전트로 스퍼스에 알드리지가 이적한 이후로 알드리지와 스퍼스 사이에 2번의 종종 요동치는 시즌들을 마감합니다. 그 계약은 스퍼스가 재능있는 카와이 레너드와 팀에서의 알드리지의 더 증가된 편안함 주위를 둘러싸는 것을 계속하기위한 열망을 반영합니다.
알드리즈는 그의 2018-19 계약에 2천2백3십만불 선수 옵션을 옵트 인 할 것이고 연장 계약의 새로운 조항들은 2019-20시즌과 함께 시작될 것입니다. 알드리지는 2017-18시즌에 2천1백4십만불을 받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샌안토니오는 드래프트전 여름동안 알드리지를 중심으로 트레이드 시나리오를 논의했었지만 계약을 할만큼 흥미로운 제안을 한 번도 받지 못했다고 리그 소식통들은 말했습니다.
때때로 알드리지는 스퍼스와 행복하지 못했으며 스퍼스는 알드리지와 행복하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알드리지는 트레이닝 캠프에 강력한 상태와 스퍼스의 감독 그렉 포포비치와 더 나은 관계로 도착했고 양측이 내년 여름 프리 에이전시의 불확실성을 이해하고 연장 계약이라는 현명한 선택사항을 도출할 수 있었습니다.
샌안토니오는 레너드의 파트너로 프리에이전시에서 계약가능한 더 나은 대안이 없었으며 알드리지는 그가 프리에이전트 시장에서 이만큰의 장기간 재정적인 금액이 가능할 것인지 확신할 수 없었습니다.
알드리지는 한 시즌 전 스퍼스를 위해 17.3득점과 7.3리바운드를 평균 기록했습니다. 그는 그의 11년 NBA 경력에서 19.1득점과 8.3리바운드를 평균 기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