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블로그에 헤이워드는 지지에 감사를 표합니다.

향이남편민이아빠 2017. 11. 2. 22:19

고든 헤이워드에 대한 소식입니다. 고든 헤이워드 이름을 쓰는 것으로도 전 좀 마음이 좋지 않네요. 부상 상황이 자꾸 생각나서...
인터뷰 내용을 보면 헤이워드가 얼마나 훌륭한 태도와 인성을가진 사람인지 느껴집니다.
한줄 한줄 읽어 보면 헤이워드의 진심과 그의 생각이 느껴집니다.

참조 : https://sports.yahoo.com/hayward-blog-post-expresses-thanks-support-005750873--nba.html

지난 달 개막전에서 기괴한 다른 부상을 치료하기위해 필요한 수술을 한 뒤 고든 헤이워드와 보스턴 셀틱스는 헤이워드가 이번 시즌 다시 뛰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고 말합니다.

부상의 정도로 보면 헤이워드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발표는 약간 놀랍습니다. 헤이워드는 몇몇의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부상의 정도와 여파에 대해서 썼으며 어떻게 4명의 사람들이 클리블랜드에서의 그날 밤 비행기로 헤이워드를 이송시키는데 필요했었는지를 포함했고 어떻게 심지어 이전 대통령인 버락 오바마가 그의 회복을 기원해준 사람들중 한 명이었는지를 썼습니다.

"난 솔직히 모두의 친절함에관해 충분히 감사할 수 없습니다," 헤이워드는 썼습니다.

헤이워드는 목요일에 매사추세츠의 Walthan에서의 셀틱스 시설에서 뉴스 컨퍼런스를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는 또한 NBC의 "Today"에 목요일 방영될 인터뷰를 녹화했습니다.

헤이워드는 클리블랜드에서 개막전 5분정도에 부상을 당했고 큰 기대의 시즌이 충격적인 마감이었습니다. 헤이워드는 이번 여름 프리에이전시의 가장 중요한 선수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는 유타를 떠나서 보스턴과 계약하며 NBA 우승을 노리고 그의 대학인 버틀러에서의 감독 스티븐스와 다시 결합했습니다.

"저는 계속해서 The Garden에 있는 농구장에서 뛰고 저의 정규 시즌 데뷰를 셀틱스 선수로 하는 것을 상상하고 있습니다," 헤이워드는 썼습니다. "좀 늦어질 것이지만 내 재활의 매일매일과 함께 저는 그일이 일어나는 것에 더 가까워지고 있을것입니다. 저는 이미 여기 보스턴에 있는 모두와 함께 그 순간을 나누는 것을 꿈꾸고 있습니다."

헤이워드는 그의 불편한 착지이후 잘못된 방향으로 그의 발이 가리키고 있는 것을 보았을때 그 고통이 처음에는 아주 강하지 않았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의사들이 그의 발목을 다시 맞추려고 노력하면서 바닥에 누워있는 그를 보살필때 아주 고통스러웠습니다.

"그들이 그것을 했던 바로 그순간 그저 엄청난 고통이었으며 아마도 내 인생에서 내가 이제껏 느꼈던 최고의 고통이었습니다," 헤이워드는 썼습니다.

셀틱스는 그날 밤 클리블랜드에서 패했고 헤이워드는 집으로 돌아가는 비행기에서 팀과 함께했습니다. 셀틱스는 다음날 밤 홈 개막전을 했고 헤이워드는 그동안 수술을 했습니다.

"돌아가는 비행기에서 내 팀 동료들은 모두 내게 와서 격려를 해 주었습니다," 헤이워드는 썼습니다. "어떻게 나의 이 새로운 팀 동료(겨우 그 시점에 몇주를 나와 함께했던)들이 나를 위해 그들의 걱정을 하는것에 그토록 온마음을 다하는지를 보는 그것은 내게는 아주 감동적인 순간이었습니다. 그들의 지지는 때때로 나를 뒤덮었고 그건 잊혀지지 않을것입니다."

헤이워드는 그가 NBA와 다른 스포츠(NFL같은) 스타들인 오델 베컴 주니어와 J.J.와트, 은퇴한 위대한 코비 브라이언트 - 그리고 2014년 미국 국가대표팀의 농구를 위해 뛰는 동안 역시 끔찍한 탈골 부상을 당했던 오클라호마 시티의 폴조지로부터 위로를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폴 조지는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습니다, 아마도, 정확히 내가 겪고 있는 것이 어떤것인지, 그리고 앞으로 겪을것이 어떤것인지," 헤이워드는 썼습니다. "폴 조지가 바로 당장 연락을 취해와서 감사했고 그는 내가 계속해서 이야기할 수 있는 누군가입니다."

오바마에 대해서는, 누가 농구 광팬인가요?

"그것은 아주 큰 일이었습니다," 헤이워드는 말했습니다.

헤이워드는  그가 뛸수없을것이라는 것을 알고서 처음에는 셀틱스의 경기들을 보는 것이 힘겨웠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보기 시작했으며 남은 시즌에서 어떤 종류의 역할을 하기를 희망합니다.

"내가 신체적으로 경기장에서 그들을 도울수 없다는 것을 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난 내 팀 동료들과 코치들을 상상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지지하기위한 내 힘에서 모든것을 할 것입니다," 헤이워드는 썼습니다. "그것이 부서지는 영화이든 그저 리더쉽과 방향을 제공하는 것이든 난 다시 주는 것을 기다릴수 없습니다. 전 이미 너무 많이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