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보도들: 패트릭 비벌리는 오른쪽 무릎에 수술을 합니다.

향이남편민이아빠 2017. 11. 23. 09:15

엘에이 클리퍼스가 부진에 빠져있는데 아무래도 올해는 클리퍼스가 망한 분위기입니다. 어찌보면 딱히 선수 구성이 나쁜것도 아닌데 그만큼 크리스 폴이 전력을 차지하는 비중이 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엘리트 빅맨이라고 할 수 있는 그리핀과 조던만으로는 험난한 서부에서 버텨내기는 어려울텐데 에너자이저인 비벌리의 무릎 수술 소식까지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서 도련님 오스틴 리버스의 주전 가드 굳히기는 당분간 될듯한데 팀으로서는 무슨 의미가 있을까 싶네요. 어쩌면 클리퍼스의 몰락은 오스틴 리버스의 존재 때문에 서서히 무너지고 있었던 것은 아닌지 모르겠네요.

참조 : http://global.nba.com/news/reports-patrick-beverley-surgery-right-knee/?cid=trafficdriver:nbacom:homepage

월요일 뉴욕 닉스에게 107대 85로 원정 참패를 당한 최근 경기에서 엘에이 클리퍼스의 출전 선수 명단으로 패트릭 비벌리는 복귀했었습니다. 클리퍼스가 오늘밤 아틀란타에서 호크스와 대결하게 되며 비벌리는 다시 책장으로 돌아가게 될 것입니다.

ESPN의 아드리안 워즈내로우스키는 비벌리가 그의 오른 무릎에 수술을 받았고 비벌리의 복귀 일정은 알려지지 않았다고 보도합니다. 비벌리는 오늘 오른 무릎 문제로 로스앤젤레스로 돌려보내졌고 당분간 결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로스앤젤레스 타임즈의 브래드 터너는 보도합니다.

워즈내로우스키에 따르면 비벌리가 상당기간 결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USA Today의 샘 애믹은 비벌리와 클리퍼스앞에 어떤 것이 놓여진 것인지에 대해 더 많은 소식이 있습니다.

-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의 가드 패트릭 비벌리는 그의 오른 무릎에 수술을 했고 그의 복귀에 대한 일정은 없습니다. 두려운 것은 비벌리가 시즌 아웃일 수도 있다는 것이며 상황에 대한 정보가 있는 2사람들이 USS TODAY Sports에 확인을 해 주었습니다.
-

비록 비벌리가 닉스 경기에 유니폼을 입었다고 하더라도(8개의 슛중 3개의 슛을 22분의 출전시간에 기록)비벌리는 오른 무릎이 아파서 이전 5경기를 결장했었습니다. 비벌리가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는 것은 클리퍼스가 포인트가드 포지션에 앞으로 가드들인 오스틴 리버스와 루 윌리암스에 더 많이 의지하게 될 것을 의미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