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루디 고베어는 2주안에 왼쪽 무릎을 다시 검사할 것이며 이는 복귀를 위한 차도를 보여줍니다

향이남편민이아빠 2017. 12. 31. 22:07

유타재즈의 루디 고베어가 2주안에 왼쪽 무릎 검사를 다시 한다는 소식입니다. 좀 차도가 있는것 같습니다. 유타재즈도 도노반 미첼의 활약으로 최근 주목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도노반 미첼이 더욱더 사랑받는 이유는 인성에도 큰 이유가 있는듯 합니다. 모든 인터뷰에서 미첼은 반듯하고 겸손하며 더 나아지려고 노력하고자 하는 것이 느껴집니다. 유타재즈는 고든 헤이워드를 잃었지만 도노반 미첼이라는 앞으로 리그에 태풍을 몰고올지도 모르는 선수를 발굴해 내었습니다.

참조 : http://www.espn.com/nba/story/_/id/21920241/utah-jazz-center-rudy-gobert-left-knee-reevaluated-two-weeks

2주전 보스턴에서 후십자인대 염좌와 뼈멍의 부상을 입은 뒤 유타 재즈의 센터 루디 고베어는 2주뒤에 왼쪽 무릎을 다시 검사할 것이라고 팀은 발표했습니다.

고베어는 토요일 재즈 의료진에의해 체크를 받았고 복귀를 위한 차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는 12월 15일 보스턴 셀틱스에게 107대 95로 이긴 경기에서 부상을 입었고 1쿼터 초반에 동료 데릭 페이버스에 의해 접질른 것처럼 보인뒤 부자연스럽게 마루바닥에 쓰러졌습니다. 그가 그의 발로 일어서려고 시도하면서 고베어는 그의왼쪽 무릎에 보호대를 대기전 마루바닥에 쓰러졌습니다.

고베어는 3주에서 4주 결장을 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2017년 올 NBA 세컨드 팀 센터인 고베어는 평균 11.6득점, 9.6리바운드와 2.3블락을 경기당 그의 5번째 NBA 시즌에서 기록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