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와이 레너드는 왼쪽 어개에 "부분 파열"이 있다고 그렉 포포비치는 말합니다.
카와이 레너드 부상 소식입니다. 오랜동안 부상당했던 부위가 아닌것은 그나마 다행이네요.
참조 : http://www.espn.com/nba/story/_/id/21997092/kawhi-leonard-san-antonio-spurs-partial-tear-left-shoulder-says-coach-gregg-popovich
감독 그렉 포포비치에 따르면 샌안토니오 스퍼스의 스타 포워드 카와이 레너드는 그의 왼쪽 어깨에 "부분 파열"이 있습니다.
리그의 소식통에 따르면 초기 검진으로 보면 지금 시점에서는 샌안토니오 팀이 그 부상이 심각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레너드는 일요일 저녁 포틀랜드와의 경기에 제외되었고 스퍼스 팀은 레너드를 현재 원정 경기의 몇일 뒤동안 다시 확인할 것입니다. 원정경기는 월요일 새크라멘토에서 계속되고 레이커스와의 로스앤젤레스에서 목요일 끝이납니다.
"그게 좀 기간이 걸릴거라고 전 생각하지 않아요," 트레일 블레이저스에게 스퍼스가 111대 110으로 패한 뒤 포포비치는 레너드의 상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부상은 샌안토니오가 금요일 피닉스에게 103대 89로 이긴 경기동안 발생했습니다. 포포비치는 일요일 포틀랜드에서 경기전 레너드가 스퍼스의 원정경기 일정동안 어떤 시점에 뛸 수 있을것인지 확신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전 모릅니다," 포포비치는 말했습니다. "그건 그의 어떻게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레너드가 여러 경기들을 뛰고 약간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가기 시작하고 있었기에 너무 나쁩니다."
레너드가 그의 첫 27경기를 사두근 부상으로부터 재활하면서 결장하게 되면서 최근의 차질은 레너드의 복귀에 있어서 레너드를 위한 또다른 장애물을 나타냅니다. 스퍼스는 12월 12일 레너드를 그가 복귀한 이후 5경기 출전으로 유지했습니다. 이는 "부상 관리로부터의 복귀"라고 불리는 것의 일부입니다.
아마도 최근 레너스의 가장 압도적인 모습인 레너드는 선즈에게 금요일 이긴 경기에서 21득점을 했고 3개의 리바운드와 3개의 어시스트를 했습니다. 수비적으로 레너드는 4개의 스틸과 3개의 블락으로 2번의 NBA 올해의 수비선수의 영광을 안겨준 능력들을 불 뿜었습니다. 이러한 수치는 수비에서 2016년 플레이오프에서 그런 숫자를 기록했던 이후 처음입니다.
"실망스럽습니다. 우리는 레너드가 필요합니다," 스퍼스의 베테랑 가드 마누 지노빌리는 말했습니다. "그는 더 낫게 느끼기 시작했었고 좋게 느끼기 시작했고 그런다음 몇 경기동안 우리는 레너드를 읽어버리고 우리는 얼마나 많은 경기를 레너드가 결장할지 모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