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포르징기스는 너게츠와의 닉스 경기에 복귀할 것 같습니다.

향이남편민이아빠 2018. 1. 26. 08:15

크리스타프 포르징기스의 가장 중요한 건 건강입니다. 
참조 : http://global.nba.com/news/porzingis-likely-return-knicks-vs-nuggets/?cid=trafficdriver:nbacom:homepage

뉴욕 닉스의 포워드 크리스타프 포르징기스는 화요일 저녁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게 2자리수 점수 차이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게 패한 경기에서 경기에 출전하지 않으며 그의 올스타 선수로의 선정을 축하했습니다.

닉스의 현재와 미래의 얼굴인 포르징기스는 약한 무릎을 가지고 있으며 포르징기스와 팀의 의료진이 함께 결정했던 것이었습니다.

포르징기스는 목요일 닉스가 덴버 너게츠에 원정을 할때 경기에 뛸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훨씬 나아요," 포르징기스는 수요일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내 무릎 - 난 연습에서 제약을 받았지만 거의 모든것을 했고 아주 좋습니다. 내일 내가 어떨거냐구요? 내일 출전 여부 불투명이지만 그런 불투명한 것은 50대 50이라고 난 생각합니다. 난 74퍼센트처럼 말할겁니다."

포르징기스의 존재가 원정에서 닉스가 많은 성공을 얻는데 도움을 주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메디슨 스퀘어 이외의 경기에서는 6승 18패이며 피닉스에서의 금요일 경기에서 마무리되는 7경기 원정에서 2승 3패를 기록중입니다.

덴버는 홈경기에서 17승 6패를 기록중입니다. 닉스에게 희망적인건 너게츠가 홈경기를 승율 5할이 안되는 팀들에게 지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아틀란타와 피닉스에게 펩시 센터에서 최근에 패했던 것들은 덴버가 비틀거리게 했지만 적어도 월요일 저녁 포틀랜드에게 104대 101로 이긴 그날밤에는 상황들이 바로 잡혔습니다. 이제 24승 23패의 너게츠는 이번 5번의 홈경기동안 10월 30일 덴버에게 뉴욕이 116대 110으로 이기고 포르징기스는 38득점을 했던 뉴욕과의 경기에 이어서 모멘텀을 쌓아올리려하고 있습니다. 

닉스가 가장 기대되는 젊은 선수들중 한명인 포르징기스를 뽑내는 반면 덴버는 너게츠가 플레이오프 레이스를 펼치고 있는 큰 이유인 2명의 젊은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니콜라 요기치는 NBA에서 최고의 젊은 센터들중 한명이며 평균 2자리수 득점과 2자리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으며 리그의 감독들 선수들로부터 그의 코트 시야와 패스에 대해서 찬사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요기치가 부족한 것은 올스타로 인정되지 않은 것입니다. 그의 대단한 플레이에도 불구하고 요기치는 서부지구 후보 명단에 없었으며 너게츠가 미드시즌 경기인 올스타 경기에 출전하는 선수가 없는 것으로 남겨둡니다.

그의 팀 동료 자말 머레이는 고려할만하지만 서부의 포인트 가드들이 넘쳐나는 것을 고려하면 이해할만 합니다. 머레이는 올스타로 명명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올스타 위크엔드동난 라이징 스타스 챌린지의 월드 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는 작년 그 경기의 MVP이었습니다. 그는 36득점과 11어시스트를 기록했었습니다.

머레이는 월요일 포틀랜드에게 이긴 경기에서 경력상 최고인 38득점을 했으며 그것이 올시즌 그의 6번째 30득점 이상 경기이었습니다. 그의 30득점 이상 기록한 6경기는 21살 이하 선수들 중에는 최고의 성적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덴버가 필요로 했을때 머레이가 4쿼터에 경기를 접수했다는 것이며 그가 팀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여기 어린 선수가 있습니다, 그는 20살이고 올스타인 대미안 릴라드와 맞섰고 그 순간을 두려워하지 않았으며 확신에 차 있었습니다," 너게츠의 감독 마이클 말론은 그 경기이후 말했습니다. "그는 대단했었습니다."

그 경기는 또한 약간의 형제들의 재회를 위한 기회가 됩니다.

뉴욕의 윌리 헤만고메즈는 아마도 그의 어린 형제 주안초를 마주하지 못할 것이지만 두명은 적어도 따라 잡을 것입니다. 두명 모두 올시즌 그들 각자의 감독들의 선수 로테이션에서 거의 빠져있지만 윌리는 트레이드 마감시한이 다가오며 더 많이 뉴스에 나왔습니다.

닉스는 센터에서 깊이를 가지고 있으며 헤르만고메즈는 23살로 어리며 다음시즌 감당할만한 계약이 있습니다.

지난 19경기중 14번을 패한 뉴욕 닉스는 이기는 자리로 돌아오기위해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그것이 포르징기스가 출전하든 출전하지 않든 목요일 저녁 덴버에서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