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의 데빈 부커가 신기록으로 3점슛 대회를 차지합니다
피닉스 선즈의 그래도 유일한 희망 데빈 부커가 그의 3점슛 실력을 뽐냈습니다. 클레이 톰슨을 제치고 우승을 했는데 기록자체도 너무 좋은 신기록이었습니다.
참조 : http://global.nba.com/news/phoenix-suns-devin-booker-takes-contest-record-fashion/?cid=trafficdriver:nbacom:homepage
데빈 부커는 그를 경기의 가장 위대한 슈터중 한 명으로 만들어오고 있엇으며 이에대해서 장거리 슛대회에서 신기록을 거두는 동안 증명이 되었습니다.
선즈의 가드인 부커는 마지막 라운드에서 28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올해는 대회가 머니 볼들의 세트를 포함했으며 부커는 5개중 4개를 넣었습니다. 그는 또한 다른 위치에서의 머니볼들 모두를 또한 넣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부커는 그의 30개의 공들중 20개를 넣어서 이전 우승자인 클레이 톰슨을 이겼으며 톰슨은 25득점으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우리의 시즌은 너무 전망이 좋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이런 큰 일을 이루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부커는 말했습니다. "희망하기로 제가 다시 돌아가서 다시 이겼으면 합니다. 내가 대학을 졸업했을때 저는 그냥 슈터로 간주되었지만 이제 나는 나 자신을 엘리트 슈터로 생각합니다. 저는 래리 버드 그리고 그레익 하지와 같은 선수들이 이 경쟁에서 했던 것을 아주 존경합니다. 저는 그저 내이름이 그 선수들과 함게 언급될 수 있다는 것이 기쁩니다.
전년 우승자 로케츠의 에릭 고든은 1라운드를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데빈 부커는 불타올랐고 이기기에는 너무 좋은 기록이었습니다," 고든은 말했습니다. "나는 후반기에 분발할 것이고 내 3점슛들을 집어넣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