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틱스의 스타 카이리 어빙은 왼쪽 무릎이 아파서 불스와의 대결에 결장합니다.
보스턴 셀틱스의 카이리 어빙이 왼쪽 무릎이 아파서 불스와의 경기에 결장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냥 휴식 차원이겠지요?
참조 : http://www.espn.com/nba/story/_/id/22655663/boston-celtics-star-kyrie-irving-vs-chicago-bulls-left-knee-soreness
보스턴 셀틱스의 올스타 포인트가드 카이리 어빙이 월요일 시카고 불스와의 경기에 왼쪽 무릎이 아파서 출전하지 않을 것이라고 팀은 발표했습니다.
셀틱스의 감독 브래드 스티븐스는 기자들에게 팀의 아침 슛 연습에서 어빙이 토요일 휴스턴에게 패한 경기동안 통증을 경험했고 월요일에 통증이 있는채로 깨어났다고 말했습니다.
"좀 불편하고 좀 아픈것을 휴스턴 경기동안 어빙이 느끼고 있었습니다," 스티븐스는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일요일 깨었고 약간 나은것을 느꼈습니다; 어빙이 오늘 일어났고 더 낫게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분명, 그 왼쪽 무릎으로 우리는 우리가 카이리에의해 옳은 것을 하는 것을 분명히 할 것이고 그가 좋게 느끼는 것을 확실히 할 것입니다."
이건 어빙이 올시즌 결장하는 7번째 경기가 될 것입니다. 비록 그 패배들중 한 번이 셀틱스가 이전에 시카고에 원정 경기를 했던 것이라고 할지라도 보스턴은 어빙이 없을때 5승 2패를 기록했습니다. 시카고에서 셀틱스는 12월에 108대 85로 패했습니다.
어빙은 올스타 휴식기 이후로 대단했지만 로케츠에게 토요일 진 경기동안은 17개의 슛중 6개의 슛을 성공하고 18득점을 하는데 그쳤습니다.
스티븐스는 기자들에게 어빙이 목요일 셀틱스가 미네소타 팀버울브즈를 방문하는 것으로 3경기 원정 일정을 마무리하는 경기에 출전 가능할 것인지는 불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어빙은 평균 24.8득점, 5.1어시스트 그리고 3.7리바운드를 올시즌 경기당 32.5분의 출전 시간동안 기록하고 있습니다. 44승 20패의 셀틱스는 동부지구 선두인 45승 17패의 토론토 랩터스에 2경기 뒤져있습니다.
스티븐스는 월요일 어빙의 자리를 대신해 누가 선발 출전할 것인지는 밝히지 않았지만 마커스 스마트 혹은 테리 로지어를 벤치 역할에서 주전자리로 이동시킬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