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리어스의 톰슨은 5차전에 뛰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펜딩 챔피언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가 만만하지 않은 상대 휴스턴 로케츠와 박빙의 승부를 벌이고 있는데요. 이궈달라와 톰슨의 부상 소식에 스티브 커 감독이 머리가 아플것으로 보입니다. 어쨌든 톰슨은 5차전 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참조 : https://sports.yahoo.com/warriors-thompson-expected-play-game-5-193545524--nba.html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슈팅 가드 클레이 톰슨이 팀이 서부지구 결승전 5차전인 목요일 저녁 경기에서 휴스턴 로케츠와의 대결에 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톰슨은 화요일 4차전동안 그의 왼쪽 무릎을 부상당했습니다. 4차전에 다리부상으로 결장했던 스윙맨 앙드레 이궈달라는 경기시 출전여부를 결정하는 것으로 되어있습니다.
골든스테이트의 감독 스티브 커는 톰슨에 대해서 낙관적입니다.
"클레이 톰슨은 뛸 것으로 저는 믿습니다," 커는 슛연습 중에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톰슨을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것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톰슨이 경기전에 어떻게 느끼는지 보아야 할 것입니다."
커는 이궈달라가 출전이 가능할 지에 대해서는 그렇게 긍정적이지 않습니다.
"점진적인 차도와 우리는 경기시 결정할 것입니다," 커는 이궈달라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더 치료가 필요합니다. 그는 아마 오늘저녁 웜업을 할 것이고 우리는 어떤일이 일어날지 지켜볼 것입니다."
톰슨은 겨우 평균 10.3득점을 지난 3번의 경기에서 기록했으며 패배한 4차전 후반부에서 주요한 동점 기회 시도를 실패했습니다. 그는 1차전에는 28득점을 했습니다.
이궈달라는 시리즈 평균 8.7득점을 기록중입니다.
시리즈는 2승2패로 동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