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소식통들: 제라미 그랜트는 3년 계약으로 썬더에 머무릅니다

향이남편민이아빠 2018. 7. 4. 16:33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에서 포텐이 터질듯 말듯하는 제라미 그랜트가 썬더에 3년 재계약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참조 : http://www.espn.com/nba/story/_/id/23958234/jerami-grant-agrees-oklahoma-city-thunder-3-year-27-million-contract

Sources: Grant (3 years, M) staying with OKC
Forward Jerami Grant is staying with the Oklahoma City Thunder after agreeing to a three-year, $27 million contract, league sources told ESPN's Adrian Wojnarowski
www.espn.com
본문으로 이동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의 포워드 제라미 그랜트는 3년 2천7백만불의 계약으로 썬더와 합의하고 썬더에 머무른다고 리그 소식통들은 ESPN에 말했습니다.


썬더의 핵심중 활력넘치는 젊은 선수가 된 24살의 그랜트는 젊은 선수이며 올스타 프리에이전트인 폴 조지가 오클라호마 시티가 그랜트를 출전 선수 명단에 보유하기를 열망했었습니다.


매년 9백만불의 금액으로 그랜트를 보유하는 것은 썬더에게 추가적인 4천만불의 사치세를 요구할 것입니다. 그랜트의 재계약은 조지와 올스타 가드 러셀 웨스트브룩에게 오클라호마의 경영진이 NBA 역사상 가장 큰 금액의 총 지불을 기꺼이 감당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분명한 메시지입니다.


6풋 9인치의 그랜트는 평균 8.4득점과 54퍼센트의 슛 성공율, 3.9리바운드 그리고 1개의 블락을 지난 시즌 기록했습니다. 그는 평균 7.8득점과 23분의 출전시간을 썬더가 유타재즈에 패한 1라운드 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기록했습니다.


그랜트는 2014년 NBA 드래프트에서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에게 전체 39번픽으로 선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