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루머: 마이애미 히트는 카멜로 앤소니를 계약할 진지한 팀입니다

향이남편민이아빠 2018. 7. 12. 15:32

카멜로 앤소니의 새로운 팀이 어디가 될까요? 현재까지는 절친들이 있는 팀들입니다. 크리스 폴의 휴스턴 로케츠, 르브론 제임스의 엘에이 레이커스 그리고 드웨인 웨이드의 마이애미 히트입니다. 역할면으로 보면 마이애미 히트가 앤소니의 기량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은 드네요.


참조 : https://www.prosportsdaily.com/Headlines/ExternalArticle?articleId=521356


지난 몇일간 오클라호마시티 썬더는 이전 올스타 포워드 카멜로 앤소니와 겨우 한 시즌 이후 헤어지려는 노력을 해오고 있습니다.


썬더는 아직 공식적으로 앤소니의 2천7백9십만불의 마지막 해의 계약을 바이아웃하지는 않았지만 팀은 앤소니가 그가 공식적으로 시장에 나오기전에 다른 팀들과 만나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그들 팀중 하나는 마이애미 히트이며 히트는 34살의 앤소니와 미팅을 가졌으며 앤소니를 프리에이전시로 영입할 강력한 후보자인 팀이라고 여겨집니다.


잠재적인 바이아웃 이야기가 원해 수면위로 떠오른 이후로 히트는 휴스턴 로케츠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와 함께 앤소니를 위한 잠재적인 영입가능한 팀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들 팀들 각각은 리그에서 앤소니의 가장 친한 친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의 르브론 제임스, 휴스턴의 크리스 폴 그리고 마이애미의 드웨인 웨이드 입니다.


비록 웨이드가 아직 그가 16번째 시즌을 위해 복귀를 할 것인지를 명백히 하지는 않았지만 그 미팅에 웨이드가 참여한 것은 웨이드가 한 해를 더 뛸 계획인 것을 암시합니다. 웨이드는 현재 비제한적 프리에이전트입니다. 만약 웨이드가 계속 뛴다면 그것은 히트를 위해서만이라고 여겨지고 있습니다.


만약 그런일이 일어난다면 적어도 한시즌을 앤소니가 그가 리그에서 가장 친구중 한 명과 함께 뛸 또다른 기회가 될것입니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앤소니는 그가 NBA 우승을 차지하기위해 정착할 최고의 장소를 찾고 있을지 모르는 앤소니의 경력상 위치에 있습니다. 히트는 아직 그럴만한 팀은 아니지만 히트는 동부지구에서 잠재적으로 경쟁할 수 있는 고투 득점 옵션으로 앤소니에게 팀에서 상당한 역할을 차지할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