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소식통: 썬더는 앤소니를 호크스로 트레이드합니다, 웨이브할 것으로 보입니다
카멜로 앤소니가 아틀란타 호크스로 트레이드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얼마전에 루머가 있다는 내용 그대로 데니스 슈로더, 마이크 무스칼라가 포함이되면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즈도 포함이됩니다. 앤소니는 웨이브 될것 같다고 합니다. 웨이브가 되면 어디로 갈지는 또다른 문제가 되겠습니다. 오클라호마시티는 나름 괜찮은 결과를 이끌어내었습니다. 데니스 슈로더면 세컨드 유닛 역할에서는 더 나은 선수를 찾기가 힘들정도로 괜찮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참조 : https://sports.yahoo.com/ap-source-thunder-trade-anthony-hawks-waiver-likely-220819029--nba.html
카멜로 앤소니는 오클라호마시티에서의 생활은 끝났습니다.
자세한 사항을 알고 있는 한 사람은 The Associated Press에 썬더가 앤소니와 2022년 보호된 1라운드 드래프트 픽을 아틀란타로 보내고 호크스의 가드 데니스 슈로더와 마이크 무스칼라를 영입합니다. 앤소니는 호크스가 웨이브를 할 것이고 앤소니가 프리에이전트로 다른곳과 계약을 하는 방법을 열어줄 것입니다. 소식통은 상황을 공개적으로 논의할 자격이 없었기 때문에 그 사람은 목요일 익명의 조건으로 말했습니다.
처음으로 트레이드를 보도했던 ESPN은 썬더가 티모디 루와와-카바롯을 영입하기위해 무스칼라를 보낼것이며 필라델피아의 저스틴 앤더슨이 아틀란타로 보내질 것입니다.
빠른 6풋 1인치의 가드 슈로더는 지난 시즌 호크스를 위해 모두 선발 출전한 67경기에서 경력상 최고인 19.4.득점을 했습니다.
앤소니의 오클라호마에서의 1시즌은 큰 실패작입니다. 그는 평균 16.2득점을 했고 러셀 웨스트브룩과 폴 조지와 함께 뛰는 그의 새로운 역할에 때때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10번의 올스타 출신 앤소니는 평균 득점과 필드골 성공율에서 경력상 최저치를 기록했으며 썬더는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유타에 탈락했습니다.
25417점의 득점과 함께 그의 19번쨰 NBA 역사를 가진 34살의 앤소니는 그의 전체 경력에서 주연이었지만 지난시즌에는 그가 항상 그랬던 아이솔레이션 전문가이기 보다는 캐치 앤 슈터에 더 가까웠습니다. 그의 출전 시간은 플레이오프에서 줄어들렀습니다. 1라운드 유타재즈와의 6차전은 오클라호마시티의 시즌을 마감했으며 앤소니는 후보선수 제라미 그랜트보다도 적게 뛰었습니다. 시즌 이후 앤소니는 그가 그의 손에 공을 더 가지고서 경기하는 것을 선호하며 벤치에서 출전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라고 말했습니다.
앤소니는 이번 초 여름에 다음시즌 그가 받기로 되어있는 2천8백만불을 받는것을 옵트 인했습니다. 비록 어떻게 일어날지는 불분명하더라도 썬더는 그랜트와 재계약을 했고 그런다음 앤소니와 썬더는 결국 갈라설 것이라고 보도되었습니다.
쇼로더는 세컨드 유닛과 함께하는 최다 득점자로 잘 성장한 폭발적인 선수인 제임스 하든과 레지 잭슨이 과거에 했던 것과 같은 비슷한 썬더를 위한 역할을 체울것 같습니다. 썬더는 폴 조지와 그랜트르 재계약하고 센터 널렌스 노엘 그리고 슈로더 그리고 시즌의 마지막 3달을 결장했던 수비가 뛰어난 앙드레 로벌슨이 좌 슬개건 파열에서 복귀를하며 출전 선수명단에 추가되는것으로 서부지구의 최고의 팀중 하나가 될 준비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