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몬트레즐 해럴은 2년 1천2백만불의 계약으로 클리퍼스를 위해 다시 뜁니다
향이남편민이아빠
2018. 7. 22. 14:18
엘에이 클리퍼스에서 지난 시즌 꽤 좋은 에너지를 보여주었던 몬트레즐 해럴이 2년 재계약을 했다는 소식입니다. 클리퍼스가 은근 팀이 괜찮습니다.
참조 : http://www.espn.com/nba/story/_/id/24159318/montrezl-harrell-agrees-two-year-12-million-deal-return-los-angeles-clippers
제한적 프리에이전트 센터 몬트레즐 해럴은 2년 1천2백만불 계약에 엘에이 클리퍼스와 재계약했다고 에이전트 드루 로젠하우스는 ESPN에 말했습니다.
해럴의 게약은 완전히 보장된 것이라고 소식통들은 말했습니다.
24살의 해럴은 지난 시즌 클리퍼스에 크리스 폴의 트레이드를 휴스턴 로테츠와 하는 과정에서 클리퍼스에 합류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수비와 리바운드에서 그의 존재를 각인시켰습니다. 해럴은 평균 11득점과 4리바운드를 17분의 출전시간에서 클리퍼스를 위해 기록했습니다.
그의 에이전트인 로젠하우스에게는 이 계약이 그의 첫 NBA 프리에이전트 계약입니다. 로젠하우스는 수십년간 NFL의 가장 저명한 협상가이었습니다. 로젠하우스 스포츠는 농구로 영역을 이동했고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의 1라운드 픽인 앤퍼니 시먼스를 또한 대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