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보도: 토바이어스 해리스는 클리퍼스로부터의 8천만불 연장 계약을 거절합니다
향이남편민이아빠
2018. 7. 24. 10:06
나름 제 생각에는 숨은 보석같은 선수인 토바이어스 해리스가 클리퍼스로부터의 8천만불 연장계약을 거절했다는 소식입니다. 좀 거절하기에는 금액이 크기는 합니다. 하지만, 해리스가 지금같은 모습을 다음시즌에 보낸다면 보상은 훨씬 더 클것입니다.
참조 : https://www.si.com/nba/2018/07/23/tobias-harris-clippers-contract-extension
터너 스포츠의 데이빗 알드리지에 따르면 클리퍼스의 포워드 토바이어스 해리스는 클리퍼스로 부터 5년 8천만불의 연장 계약 제안을 거절한 뒤 내년 여름 프리에이전트가 될 것입니다.
제안을 거절한 이후 해리스는 이제 클리퍼스로부터 5년 1억8천8백만불의 최대치 제안 혹은 다른 팀들로부터 4년 1억4천백만불의 최대치 제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리스는 13개의 팀들이 2천만불 이상의 샐러리 캡 여유를 가지게되는 것을 포함해서 제안가능한 팀들이 가득할 내년 여름 프리에이전시로 입장할 것입니다. 해리스는 케빈 듀란트, 지미 버틀러, 클레이 톰슨 그리고 카이리 어빙으로 대표되는 프리에이전트 대열에 합류할 것입니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는 지난 시즌에 블레이크 그리핀을 디트로이트로 보내고 받았던 패키지에서 해리스를 디트로이트에서 영입을 했습니다. 해리스는 경기당 19.3득점을 클리퍼스에서 출전한 32경기에서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