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테판 커리는 왼쪽 다리에 내전근 염증으로 경기장을 떠납니다

향이남편민이아빠 2018. 11. 9. 19:17

스테판 커리의 부상 소식입니다. 경기중 부상으로 경기장을 떠났습니다.


참조 : http://www.espn.com/nba/story/_/id/25221509/stephen-curry-golden-state-warriors-suffers-left-adductor-strain-milwaukee-bucks


1. 스테판 커리 내전근 염증 부상

- 스테판 커리가 밀워키에게 134대 111로 패한 경기의 3쿼터에서 경기장을 떠났고 다시 돌아오지 않았음.

- 스티브 커 감독은 금요일에 MRI를 할 것이라고 합니다.

- "저는 걱정하지 않습니다. 만약 발목이라면 4일에서 12일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커리가 ESPN의 The Undefeated의 마크 J. 스피어스에게 말했음

- "하지만 저는 내일 확인할 것입니다... 솔직히 전에 이런 적이 한 번도 없었습니다."

- 부상은 6분 50초남은 3쿼터에 밀워키의 가드 에릭 블레드소와 경합하려하던 과정에서 발생했으며 좀 더 경기를 뛰었지만 그런다음 라커룸으로 향했습니다.

- 워리어스 팀이 커리의 MRI 결과를 기다리고 있기에 동료인 케빈 듀란트는 커리의 부상에 대해서 너무 걱정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 "커리는 제가 보기에 괜찮아 보입니다," 듀란트가 경기이후 말했습니다. "나는 커리에게 어떤지 금요일에 물어볼 것이지만 그가 괜찮기를 희망합니다."

- 경기중에 커리는 전혀 리듬을 찾지 못했습니다.

- 26분 출전에 겨우 10점 득점했고 14개의 슛중 5개를 성공했습니다. 이는 올시즌 최고로 나쁜 경기 기록입니다.

- 2017년 2월 27일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즈와의 경기 이후로 20분의 이상의 출전에 커리가 3점 슛을 하나도 성공하지 못한 것은 처음입니다.

- 커리는 이날 경기에서 4개의 삼점 슛을 시도해서 0개를 성공시켰습니다.


2. 워리어스의 부상자

- 밀워키와의 경기에 결장한 드레이먼드 그린(발가락 염증) -> 월요일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와의 경기에 출전할 듯

- 숀 리빙스턴(발이 아픔) -> 가까운 시일내 복귀할 듯.

- 스테판 커리 -> 복귀에 대해 아직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