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는 부러진 발에 수술을 합니다.
결국이네요. 필라델피아 세븐티 식서즈의 벤 시몬스가 수술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참조 : http://sports.yahoo.com/news/simmons-undergoes-surgery-broken-foot-210416932--nba.html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즈는 화요일 1번 픽 벤 시몬스가 골절된 중족골을 치료하기위해 수술을 했고 새로운 NBA 시즌의 개막에는 출전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드래프트에서 1번으로 선택된 시몬스는 팀 동료의 발에 부자연스럽게 착지한 이후 금요일 오른발에 골절을 당했습니다.
호주출신 20살의 시몬스는 뉴욕에있는 최고의 발 수술 의사인 마틴 오 맬리에의해 수술을 받았습니다. 초기 결과는 고무적이라고 보고되었다고 세븐티식서즈는 이야기했습니다.
"우리 트레이너와 의료진들이 수술뒤 오 맬리로부터 보고를 들었으며 우리는 긍정적인 피드백으로 고무되었습니다." 세븐티식서즈의 운동 연구 부서의 디렉터 데이빗 T. 마틴은 말했습니다.
"앞으로 코트에 돌아오기위한 심도깊은 프로그램이 벤을 위해 적용될 것이며 우리는 재활 과정 전체를 통해 그의 진전을 주의깊게 모니터할 것입니다."
시몬스는 1996년 앨런 아이버슨 이후로 세븐티식서즈의 첫 1번 픽입니다. 멜버른 출신 플레이 메이커인 시몬스는 드래프트에서 1번으로 뽑인 3번째 호주 선수입니다. 카이리 어빙(2011)과 앤드루 보것(2005)은 이전에 1번 픽으로 뽑혔던 호주 선수들이었습니다.
시몬스는 루키 시즌에 부상으로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는 식서즈의 4번 연속 1라운 픽입니다.
2013 드래프트 픽인 널렌스 노엘은 무릎 인대가 찢어져서 그의 첫 해에 출장하지 못했습니다.
2014년 3번 픽 조엘 엠비드는 그의 오른발에 주살골에 부상을 입어 치료하기위한 수술 이후 아직 뛰지 못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