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의 올해 부족한 부분은 백업 가드 포지션인데요. 희한하게도 그 부분을 어느정도 커버해줄 수 있는 선수들이 모두 뇌진탕 비슷한 증상이 있는데 곧 복귀할 것이라는 소식입니다.


참조 : http://www.espn.com/nba/story/_/id/17902522/cleveland-cavaliers-expect-pgs-iman-shumpert-kay-felder-return-friday

Felder cleared from protocol; Shumpert likely Fri.
Cavs PG Kay Felder has been cleared from concussion protocol, while Iman Shumpert likely will also return Friday for the game vs. Toronto.
www.espn.com
본문으로 이동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는 감독 타이론 루가 이만 슘퍼트와 케이 펠더가 금요일에 뛴다고 예상함에 따라 그들의 백업 포인트 가드 포지션을 해결할 수 있을것입니다. 이만 슘퍼트와 케이 펠더는 둘다 뇌진탕 증세를 이번 주에 경험했습니다.


펠더는 지난 주 연습에서 머리에 크리스 앤더슨의 팔꿈치에 맞은 뒤 리그의 뇌진탕 규정에 놓여 있었고 이제 완전히 그 규정을 통과했습니다.

슘퍼트는 뉴욕닉스에게 개막전에서 캐벌리어스가 117대 88로 이긴 경기에서 크리스타프 포르징기스의 엉덩이에 그의 머리를 부딪혔고 경기장을 떠나야 했습니다.


팀에 따르면 슘퍼트는 뇌진탕 규정에 여전히 있지만 진전이 있었습니다. 그는 목요일 연습에 참여했습니다.


"금요일 토론토와의 경기에서 슘퍼트가 뛸 가능성이 많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그것에 행복합니다," 루는 슘퍼트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펠더가 출전하지 못한채로 디안드레 리긴스는 닉스와의 경기에서 또한 12분을 뛰었고 4점, 3리바운드, 3어시스트 그리고 한개의 블락을 적립했습니다.


루는 리긴스가 랩터스와의 대결에서 때때로 경기에 출전할 시간을 계속해서 가질것인지는 약속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경기 진행사항이 어떤지 지켜볼 것입니다" 루는 말했습니다.


캐벌리어스가 시즌을 시작하며 지난해 우승을 방어하는데 카이리 어빙을 백업할 신뢰할만한 백업 가드를 결정하는 것이 가장 큰 물음표일 수 있습니다. 매튜 델라베도바는 밀워키벅스와 오프시즌에 밀워키 벅스와 계약을 했으며 모 윌리암스는 클리블랜드가 2백2십만불 계약을 트레이드할 팀을 찾고 있기때문에 팀으로부터 계속해서 떨어져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