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 엘에이 레이커스는 감독도 루크 월튼으로 바뀌고 첫 2경기는 아주 다이나믹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레이커스 미래의 일부인인 잉그램 선수가 오늘 경기중 부상을 당한 모양입니다. 심각하지는 않다고 합니다.


참조 : http://www.espn.com/nba/story/_/id/17914927/brandon-ingram-los-angeles-lakers-exits-injured-knee

Lakers rookie Ingram exits with sore right knee
Lakers rookie forward Brandon Ingram will be re-evaluated Saturday after leaving Friday's game with a sore right knee, but he said the knee issue is "nothing really serious."
www.espn.com
본문으로 이동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2016 NBA 드래프트에서 전체 2번픽인 신인 포워드 브랜든 잉그램은 오른 무릎이 아파서 유타재즈에 96대 89로 진 금요일 경기를 떠났고 다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레이커스는 토요일 다시 확인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레이커스는 일요일 오클라호마 시티에서 썬더를 만납니다.


"우리가 100퍼센트 잉그램의 무릎에 문제가 없다는 것을 알게될 때까지 우리가 잉그램을 나가 다시 뛰게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레이커스의 감독 루크 월튼은 말했습니다.


6풋 9인치의 듀크출신 잉그램은 비록 뒤에 그가 그의 무릎이 "정말 심각하지 않다."고 말했지만 그가 달리려할때 전반전 초에 그의 무릎이 아픈것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레이커스는 처음에 잉그램이 다시 돌아와 뛰는데 문제가 없다고 말했지만 그는 전반전이 끝나고 휴식시간에 다시 확인을 받았고 경기의 남은 시간에 앉아있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잉그램이 걸을때는 전혀 아프지 않다고 말했지만 잉그램이 뛰려하거나 다시돌아올때 잉그램이 약간 무언가가 느껴진다고 말했습니다." 월튼은 말했습니다. "그것이 건염이든 무언가 더 한 것이든 우리는 확신하지 못하지만 분명 우리는 그것을 주의깊게 볼것입니다."


잉그램이 썬더와의 경기에 출전할 것인지 물었을때, 잉그램은 말했습니다. 확실히요."


잉그램은 2점, 2개의 슛중 1개를 벤치에서 출전해서 성공시키고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