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무승팀 뉴올리언즈 펠리컨즈의 스티븐슨이 방출될 것이라는 소식입니다. 르브론 제임스의 귀에 바람을 불어넣던 그 약간 4차원 랜스 스티븐슨입니다.


참조 : http://sports.yahoo.com/news/winless-nba-pelicans-waive-stephenson-expected-add-goodwin-193435688--nba.html


Lance Stephenson, pictured in action on March 7, 2016, has averaged 8.8 points, 4.2 rebounds and 3.0 assists in 340 career regular-season NBA games with Indiana, Charlotte, Memphis, the Los Angeles Clippers and Pelicans

NBA 최악인 0승 6패의 승리가 없는 뉴올리언즈는 부상당한 가드 랜스 스티븐슨을 월요일에 방출해서 이전 피닉스 선즈의 가드 아치 굿윈을 위해 선수명단에 자리를 만들것으로 예상됩니다.


펠리컨즈는 평균 9.7득점, 4.8어시스트 그리고 3.3리바운드를 올시즌 기록중이었던 스티븐슨을 서혜부 부상으로 잃어버렸으며 스티븐슨은 수술이 필요하고 출전 선수 명단에 복귀하기위해 몇주가 필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힘드네요," 펠리컨즈의 포워드 앤소니 데이비스는 말했습니다. "스티븐슨은 우리를 위해 많은 것들을 잘 해주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올해를 통털어 우리의 경기 방식 같은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그냥 좀 더 많이 해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선택할 선수를 다시 우리팀에 선수로 가지게 될 것입니다."


뉴올리언즈는 이미 즈루 할리데이가 개인적인 이유로 불참하고 있으며 타이릭 에반스와 퀸시 폰텍스터 역시 무릎 수술로 회복중이어서 불참중입니다.


굿윈은 선즈와의 3시즌에서 경기당 6.2득점, 2리바운드와 1.2어시스트를 기록했으며 선즈는 2주전에 그를 방출했습니다. 굿윈은 트위터에 펠리컨즈가 그와 계약을 할 것이라는 암시를 했습니다.


"펠리컨즈팀에 아주 감사합니다. 영원히 감사할겁니다. 4장이 공식적으로 시작됩니다." 굿윈은 트윗을 날렸습니다.


스티븐슨은 평균 8.8득점, 4.2리바운드 그리고 3.0어시스트를 340번의 통산 정규시즌 NBA 경기에서 기록했으며 인디애나, 샬럿, 멤피스 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펠리컨즈 소속으로 뛰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