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존월이 2경기 연속 퇴장을 당했네요. 그리 퇴장을 많이 당하는 선수가 아닌데 팀과 불만이 있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어쨌든 워싱턴의 성적은 좋지 않고 브래들리 빌과 껄끄럽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참조 : http://www.espn.com/nba/story/_/id/18009568/washington-wizards-john-wall-fined-25000-interaction-official

Wall fined "K, ejected for 2nd straight game
The NBA fined Washington Wizards guard John Wall $25,000 on Wednesday for bumping into an official after he was ejected from a game on Monday. Wall also was booted from Wednesday night's game.
www.espn.com
본문으로 이동

NBA는 수요일 존월이 월요일 경기장에서 퇴장된뒤 심판과 부적절한 대화가 있었고 제때에 코트를 떠나지 않은것에 대해 워싱턴 위저즈의 가드 존 월에게 2만 5천불을 벌금 부과했습니다.


존월은 수요일 워싱턴이 보스턴 셀틱스에게 118대 93으로 이긴 경기에서 다시 퇴장당했습니다. 퇴장시 마커스 스마트에게 파울한 것을 비디오 리뷰를 해서 플래그런트 2 테크니칼 파울을 받았습니다.


월요일 상황은 휴스턴 로케츠에 위저즈가 114대 106으로 진 경기의 마지막 1분 남은 상태에서 일어났습니다. 심판 마크 데이비스가 월에게 월이 그를 부딪힌것에 테크니칼 파울을 주었을때이었습니다. 데이비스는 그가 월에게 "자제하라"고 말했고 월은 그의 어깨 너머로 보았고 상스럽고 부적절한 언어를 사용했습니다."


수요일의 퇴장은 경기가 5분 24초를 남기고 일어났습니다.


"그냥 내게 실망스러웠습니다." 월은 수요일 경기이후 이야기했습니다. "내 손가락은 경기내내 피가 났습니다, 고의로 밟는것을 당했고 몇번 골대로 질주했지만 파울을 얻지 못했고 바로전 스마트를 친것은 내가 드리블을 하고 있엇고 얼굴에 세게 부딪쳤습니다. 난 그냥 내 좌절감이 내게나 분출되도록 했습니다."


월은 뒤에 소셜 미디어에 메시지를 올렸습니다: "내 감독, 팀동료 그리고 오늘밤 실망한 내 팬들에게 사과하고자 합니다. 당신들을 실망시키는 것은 절대 내가 원하지 않는 것입니다. 난 이 경기를 너무많이 존중하고 사랑합니다."


경력상 5번째 퇴장이었습니다.


"우리의 평정을 유지해야 합니다." 위저즈의 감독 스캇 브룩스는 말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