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멤피스 그리즐리스의 포인트 가드 마이크 콘리의 부상 소식입니다. 6주에서 8주이니 꽤 타격이 크네요.


참조 : http://www.espn.com/nba/story/_/id/18165619/memphis-grizzlies-point-guard-mike-conley-6-weeks-fractures-lower-back

Grizzlies PG Conley out with fractures in back
Grizzlies point guard Mike Conley is expected to miss six weeks and will be re-evaluated in four weeks, the team announced.
www.espn.com
본문으로 이동

멤피스 그리즐리스 포인트 가드 마이크 콘리는 그의 허리의 척추에 횡단골절로 더 늘어난 기간을 결장할 것이라고 팀은 발표했습니다.


그리즐리스는 콘리가 6주를 결장할 것이며 4주뒤에 다시 상태를 살펴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콘리의 부상은 휴식으로 해결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팀은 말했습니다.


콘리는 패배한 샬럿 호네츠와의 월요일 경기에서 3쿼터에 그 부상을 입었습니다.


그리즐리스는 지금 챈들러 파슨스(무릎), 자크 랜돌프(개인적인 이유), 제임스 에니스(허벅지) 그리고 브랜던 라이트(발목)가 결장하고 있습니다.


콘리는 5년 1억5천3백만불의 맥시멈 계약을 한 뒤 그의 경력을 새롭게 시작하고 있었습니다. 그의 계약은 NBA 역사상 전체 금액으로는 최고로 큰 계약이었습니다. 그는 경력상 최고인 19.2득점과 5.7어시스트를 경기당 평균 기록중이며 부상이 넘쳐나는 그리즐리스를 11승 7패로 이끌고 있습니다.


콘리없이 멤피스는 2명의 신인 포인트가드에 의지해야만 합니다. 지난 시즌 D 리그에서 보냈던 앤드루 해리슨은 평균 5.9점과 3.4어시스트를 기록중이지만 필드골 성공율은 경우 27.1퍼센트입니다. 1라운드 픽인 웨이드 볼드윈은 평균 3.5득점과 2.3어시스트를 기록중이며 필드골 성공율은 겨우 33.3퍼센트이며 로테이션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소식통은 포인트 가드들인 켄달 마샬, 토니 더글라스 그리고 윌 바이넘이 그리즐리스를 위해 뛸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즐리스는 추가적인 선수명단의 자리를 받기위해 이번 주 하드쉽 웨이버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난 시즌 그리즐리스를 위해 뛰는 동안 아킬레스건이 찢어졌던 마리오 찰머스는 멤피스가 평가를 할 예정인 가드들에 포함되어 있지 않을 것입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찰머스는 신체적으로 준비되어있지 않습니다.


센터 마크 가솔(경기당 18득점, 5.6리바운드, 3.8어시스트)는 멤피스가 맥시멈으로 계약한 3명의 선수중 유일하게 건강히 뛰고 있는 선수입니다. 파슨스는 그의 왼쪽 무릎에 타박상이 있어서 적어도 한 주 더 결장할 것이며 이번 무릎 부상은 이전 2시즌에 수술했던 무릎은 아닙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