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멤피스 그리즐리스의 핵심인 마크 가솔이 왼쪽 발목을 삐었다는 소식입니다.

참조 : http://www.espn.com/nba/story/_/id/18385530/memphis-grizzlies-marc-gasol-day-day-ankle-sprain

멤피스 그리즐리스의 빅맨 마크 가솔이 팀이 112대 98로 새크라멘토 킹스에 토요일 이긴 경기에서 그의 왼쪽 발목을 삔 뒤 경기장을 떠났습니다.

부상은 가솔이 3쿼터에 드마커스 커즌스와 뒤엉킨 이후 일어났습니다. 부상은 심각한 것으로는 간주되지 않습니다.

가솔은 그의 발목을 루즈볼을 잡으러 가는동안 접질렀으며 라커룸으로 빨리 떠났습니다. 발목을 삔 것으로 진단되었으며 엑스레이는 네가티브이었습니다.

"아프지만 부러진 것은 아닙니다," 가솔은 말했습니다. "지금 나아졌고 우리는 매일 상황을 지켜볼것입니다, 그냥 항상 그랬던 것처럼."

그 부상이 이전에도 가솔에게는 힘든 경기이었습니다. 그는 6개의 슛중 0개를 성공시켰고 경기에서 유일하게 득점했던 2개의 프리드로우를 2쿼터 후반부에 기록했습니다.

가솔은 경력상 최고인 20.1득점을 올시즌 경기당 기록중입니다. 가솔은 그가 그의 오른쪽 발은 2월에 부러뜨린 뒤 작년 시즌 상당한 수의 경기를 결장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