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좋아했던 은퇴한 케빈 가넷이 엘에이 클리퍼스의 컨설턴트로 계약했다는 소식입니다. 보스턴 셀틱스 시절 닥 리버스 감독과 함꼐 우승했던 경험이 있고 닥 리버스 감독이 가넷을 원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좋은 선수 구성에 비해 아직 인연이 없는 엘에이 클리퍼스가 어떤 성적을 거두게 될 지 궁금합니다. 가넷의 선수시절 보였던 투쟁심이 분명 엘에이 클리퍼스에게는 필요해 보입니다.

참조 : http://sports.yahoo.com/news/garnett-signs-clippers-consultant-055547745--nba.html

은퇴한 NBA 센터 케빈 가넷은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에 컨설턴트로 고용되었으며 팀의 빅맨이 센터 디 안드레 조던과 포워드 블레이크 그리핀 같은 선수들과 일하게 될 것이라고 화요일 팀은 발표했습니다.

40살의 가넷은 시즌 전 NBA에서 은퇴했고 최근 트레이닝 캠프동안 클리퍼스와 함께 시간을 보냈습니다. 

"가넷이 여기에 있을때 우리 빅맨들이 그에게서 많이 배울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가넷은 농구 경기에 그렇게나 많은 것들을 토론하게 가져올 수 있으며 제안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클리퍼스의 어시스턴트 코치 마이크 우드슨은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가넷은 21년의 경력이후 은퇴했으며 15번의 올스타 출전을 했습니다.

가넷의 클리퍼스와의 연결은 감독 닥 리버스와의 관계로부터 기인합니다. 닥 리버스는 가넷을 6시즌을 보스턴에서 지도했고  2007-08 NBA 우승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