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타 재즈의 단단한 성적에 상당한 지분이 있는 로드니 후드의 부상 소식입니다. 무릎에 구조적 손상은 없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참조 : http://www.espn.com/nba/story/_/id/18482066/utah-jazz-rodney-hood-bone-bruise-no-structural-damage-knee-sources-told-espn

유타재즈의 슈팅 가드 로드니 후드는 뼈 명이 있지만 그의 정상 범위를 넘어선 무릎에 구조적인 손상은 없다고 리그의 소식통은 ESPN에 일요일 MRI의 결과를 알게된 후 말했습니다.

후드는 토요일 114대 107로 올랜도 매직에 이긴 경기 후반부에 부상을 당했습니다. 그의 무릎은 트랜지션 상황에서 레이업을 하러 올라가려할때 이상이 있었으며 후드는 그가 착지한 뒤 고통으로 비명을 질렀으며 그가 어쩌면 시즌을 마감하는 수술을 해야할 지 모른다는 공포심이 들게 했습니다.

후드는 적어도 한 경기를 결장할 것이지만 그는 상당기간 결정할 것으로 예상되지는 않습니다.

후드의 부상정도의 심각성은 처음 솔트레이크 트리뷴에의해 보도되었습니다.

"그건 분명 유감이며 운이 없습니다," 재즈 포워드 고든 헤이워드는 토요일 저녁 이야기했습니다. "희망하기로 그가 빠른 회복을 했으면 합니다. 그는 우리가 하는 것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누구라도 쓰러지는 것을 보는 것은 괴로운 일입니다."

듀크 출신 3년차 가드 후드는 경기를 떠나기전 14득점을 했습니다. 그는 평균 14득점, 3.6리바운드 그리고 2.0 어시스트를 올시즌 기록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