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루클린 네츠의 선수가 된 뒤 부상으로 너무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는 제레미 린이 3주에서 5주 더 결장한다는 소식입니다. 브루클린 네츠의 성적이 바닥인데도 제레미 린의 첫 해 기여도도 연봉에 비해 너무 망한 결과로 보이네요.

참조 : http://sports.yahoo.com/news/nets-injured-jeremy-lin-miss-another-3-5-154639550--nba.html

제레미 린은 햄스트링 부상 재활 과정에서 또다른 차질이 생겨 이번에는 브루클린 네츠가 제레미 린이 복귀를 서두르려 시도하다 더 큰 부상을 당하는 위험을 감수하지 않을 것입니다.

네츠는 월요일 린의 왼쪽 햄스트링 부상이 악화된 뒤 3주에서 5주를 린이 결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부상은 린이 시즌의 대부분을 결장하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린은 그가 다시 다쳤을때 복귀에 가까웠습니다. 네츠가 NBA에서 최악의 성적을 거두고 있고 린이 복귀하는 것이 급박한 것은 아니기에 제너럴 매니저 션 막스는 팀이 "보수적이고, 장기적인 접근"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린의 복귀를 서두를 이유가 없습니다," 막스는 말했습니다. "그는 미래를 위한 이 팀의 일부이며 따라서 그의 건강에 해로운 어떤것도 하지 맙시다."

린은 처음에 11월 2일 부상을 당했으며 시즌 겨우 5경기 이후 이었으며 12월 26일에 다시 햄스트링 부상을 샬럿과의 경기에 당했습니다. 린은 브루클린의 43경기중 겨우 12경기를 뛰었습니다.

"가끔, 불행히도 이게 재활 과정에서 일어난 것입니다." 막스는 말했습니다. "불행히도 그게 린에게 일어났습니다, 불행히도 그게 이런식으로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네, 우리는 그와 앞으로 나아가는데 절대적으로 아주 조심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