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카고 불스의 드웨인 웨이드가 보스턴 셀틱스와의 경기에서 쉰다는 소식입니다. 시카고 불스에서도 마이애미 히트에서의 모습과 별 다르지않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버틀러와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시카고 불스로서는 정말 웨이드를 잘 데려왔다고 생각하겠네요. 웨이드가 아무래도 나이가 있으니 팀 차원에서 잘 관리하는 것이 꼭 필요하겠습니다.

참조 : http://sports.yahoo.com/news/bulls-rest-g-wade-against-celtics-235841076--nba.html

시카고 불스는 드웨인 웨이드를 올스타 휴식기전 그들의 마지막 경기에 쉬게할 것입니다.

웨이드는 오른쪽 팔목에 멍이들어 시카고의 지난 2경기를 결장했으며 목요일 아픈채로 깨어났습니다. 시카고는 피닉스와의 다음주 금요일 경기까지는 경기가 없으며 35살의 웨이드에게 그 기간에 휴식을 줍니다.

웨이드는 불스와의 그의 첫 시즌에서 48경기 출전해서 19.1득점을 평균 기록중입니다.

포워드 폴 집세르는 왼쪽 발목 부상으로 또한 결장이지만 감독 프레드 호이버그는 니콜라 미로티치는 목요일 보스턴과의 경기에 출전가능하다고 말합니다. 6풋 10인치의 포워드 미로티치는 등부상으로 2경기 연속 결장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