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번픽 벤 시몬스가 NBA 데뷰를 할 수 있을지 결정하는 중요한 검사가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작년보다는 확실히 나아진 모습을 보여주는 식서즈가 드디어 제대로 반등할 기회를 잡을수 있을지 벤 시몬스의 검사 결과가 아주 중요하겠습니다.

참조 : http://sports.yahoo.com/news/aussie-basketball-top-pick-simmons-set-key-exam-173023391--nba.html

지난 해 NBA 드래프트 1번 픽 호주 출신 플레이 메이커 벤 시몬스는 언제 NBA 데뷰를 마침내 할 수 있을지 알아보기위해 부러진 오른쪽 발을 뉴욕에서 다음주 목요일 검사할 것입니다.

멜버른 출신 20살의 포워드는 프리시즌 트레이닝 캠프 마지막 날인 9월 30일 발가락이 골절되었습니다.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소식통을 인용하며 필라델피아 인콰이어러는 보도에 따르면 1월 23일에 의사들은 CT 검사를 했고 내측 뼈 부분이 회복되지 않았다고 발견했습니다. 알려지지 않은 소식통은 또한 시몬스가 뉴욕에서의 특별한 수술을 위한 그 병원에서 다음주에 검사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의료 팀이 완전히 리뷰를 하고 시몬스의 상태를 더 앞으로 진행시킬지 판단한 뒤 시몬스의 다음 CT 검사는 2월 23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벤 시몬스의 장기적인 건강은 우리의 아주 주요한 관심사로 남아있습니다."  세븐티식서즈의 브라이언 콜란젤로는 말했습니다.

그 부상 바로 이후, 시몬스는 1월에 복귀하는 것으로 예정되었습니다. 이제는 시몬스가 2016-17 시즌을 완전히 결장할지 모른다는 걱정이 있습니다.

시몬스는 코트에서의 훈련에 참가하지만 연습경기에는 참석하지 않고 팀은 시몬스가 경기에 뛰기전 연습경기를 경험하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21승 35패의 세븐티식서즈는 동부지구에서 13위이며마지막 플레이오프 자리를 위해서는 디트로이트에 5경기 반 뒤지고 있습니다. 시몬스가 건강하다고 하더라도 세븐티식서즈는 시즌이 단지 26경기 남은 상황에서 시몬스의 발을 다시 부상당하는 위험을 감수하지 않기로 결정할지도 모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