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욕닉스에서 기대했던 호아킴 노아가 올시즌 큰 활약없이 어깨 부상마저 당했다는 소식입니다. 오프시즌 수술을 할지 모른다고 하네요. 닉스의 시카고 듀오 영입은 완전 실패라는 성적표를 받게되겠네요.

참조 : http://sports.yahoo.com/news/knicks-noah-shoulder-injury-may-offseason-surgery-210517624--nba.html

호아킴 노아는 오른쪽 어깨 부상이 있고 뉴욕닉스는 팀 의사들이 노아에게 오프시즌 수술을 권유했다고 말합니다.

노아에게는 시즌의 막바지에 최근의 나쁜 뉴스이며 노아는 약물 금지법을 위반한 것으로 NBA에서 20경기를 출전정지 당했고 무릎 수술로부터 회복중입니다.

닉스는 수요일 노아가 1월에 부상을 당했고 MRI가 그 부상을 보여주었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노아는 부상을 안고 계속해서 뛰었습니다. 이번 달 다른 MRI는 진전이 없었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비록 노아의 코트 복귀를 위한 결정 혹은 예정이 없음에도 수술이 권유되었습니다. 

노아는 왼쪽 어깨 탈골을 수술하기전 시카고에서 작년 시즌 29경기에 출전했습니다. 노아는 그런다음 4년 7천2백만불의 계약을 7월에 닉스와 계약했습니다.

노아는 46경기 출전에 그쳤고 그의 출전정지는 다음시즌까지 넘어갈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