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이네요. 자베일 맥기와 1년 재계약할 것이라는 예상입니다. 맥기나 워리어스 모두에게 윈윈인 계약이 될것으로 예상합니다. 맥기의 파이팅은 NBA 결승전에서 르브론이 넘어진 맥기에게 손을 내밀었지만 거들떠보지도 않는 재미있는 장면을 선사했었습니다.

참조 : http://www.espn.com/nba/story/_/id/20176003/javale-mcgee-re-signing-golden-state-warriors-1-year-deal

공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센터 자베일 맥기를 1년 계약으로 다시 사인한다고 소식통들은 ESPN의 크리스 헤인스에게 말했습니다.

워리어스는 지난 여름 맥기를 트레이닝 캠프에 초대했었으며 맥기는 15인 출전 선수 명단에 베테랑 림 프로텍터로 올랐습니다.

7풋의 맥기는 77경기에 출전했고 6.1득점과 3.1리바운드를 평균 기록했으며 경기당 거의 1.0개의 블락에 근접하는 기록을 남겼습니다. 그는 또한 경기장 밖에서의 약간의 드라마를 견뎌내었습니다, 샤킬오닐이 TNT의 "Shaqtin' a Fool'이라고 불리는 프로그램에서 맥기를 너무 심하게 비난해서 워리어스의 관계자들은 보도되기로 그 TV 프로그램에대해 우려를 나타내었습니다.

골든스테이트 이전에 29살의 맥기는 워싱턴, 덴버, 필라델피아 그리고 댈러스에서 뛰었습니다. 그는 통산 7.8득점과 5.0리바운드 그리고 1.6블락을 평균 기록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