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시즌 커즌스와 데이비스의 완전체를 기대하고 있는 뉴올리언즈 펠리컨즈의 솔로몬 힐의 부상 소식입니다. 장기간 결장을 할 것이라는 소식입니다.

참조 : http://www.espn.com/nba/story/_/id/20476861/solomon-hill-new-orleans-pelicans-undergoes-hamstring-surgery

뉴올리언즈 펠리컨즈의 포워드 솔로몬 힐은 파열된 왼쪽 햄스트링을 치료하기위해 수술을 했고 6달에서 8달을 결장할 것이라고 팀은 일요일 발표했습니다.

펠리컨즈는 힐이 로스앤젤레스에서 훈련하는 동안 중심부 햄스트링 파열 부상을 당했고 수술은 성공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팀은 힐의 복귀를 위한 온전한 일정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스몰 포워드 포지션에 깊이가 별로 없는 펠리컨즈에게는 힐의 부재가 힘겨운 일이될 것입니다.

뉴올리언즈는 앤소니 데이비스, 드마커스 커즌스 그리고 즈루 할리데이를 포함한 선발 출전하는 다섯 선수와 함께 플레이오프 진출을 이루어내야하는 상당히 부담이되는 상황에 처해 있었습니다.

힐은 2016-17시즌에 펠리컨즈를 위해 71경기를 선발 출전했고 평균 7.0득점과 3.8리바운드를 기록했습니다. 그는 4년 4천 8백만불 계약의 2년차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26살의 힐은 그의 첫 3번의 NBA 시즌을  인디애나 페이서스와 함께했고 페이서스는 2013년에 힐을 23번째 픽으로 뽑았습니다. 그는 평균 6.4득점과 3.3리바운드를 그의 경력상 기록중입니다.

뉴올리언즈는 최근 몇해에서 출전 선수 명단의 깊이로 어려움을 겪으며 상당한 부상들로 몇명의 선수들을 잃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