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애미 히트의 화이트사이드 결장 소식입니다. 호크스에게는 기회가 될 수 있겠네요. 헐 슢로더도 결장이네요 그럼 마이애미 히트가 더 유리하겠네요.

참조 : https://sports.yahoo.com/whiteside-knee-mondays-heat-hawks-game-154449747--nba.html

아틀란타 호크스와의 월요일 경기에 왼쪽 무릎의 멍으로 결장하며 마이애미 히트 센터 하산 화이트사이드는 2경기 연속 결장하고 있습니다. 

화이트사이드는 올랜도에서 마이애미의 시즌 개막전에서 부상을 당했습니다. 그 경기에서 화이트사이드는 26득점과 22리바운드를 기록했습니다. 그는 매일 상황을 지켜봐야하는 상황으로 등록되어 있고 수요일 마이애미와 샌안토니오의 홈 경기전에 다시 확인을 할 것입니다.

호크스 역시 2명의 선발 출전 선수들이 없습니다. 포인트가드 데니스 슈로더는 마이애미에서 MRI를 검사받았고 슈로더가 왼쪽 발목 염좌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으며 포워드 얼산 이야소바 역시 왼쪽 무릎 염좌로 히트 경기에 결장할 것입니다. 슈로더는 일요일 브루클린에서 부상을 입었고 이후에 그가 발에도 타박상이 있다고 말합니다.

슈로더는 그의 첫 3경기에서 23.3득점과 6.7어시스트를 평균 기록중입니다. 그는 그 경기들에서 69개의 슛을 쏘았고 그 경기들에서 어떤 2명의 다른 아틀란타 선수들을 합쳐도 더 많이 슛을 쏘았습니다. 이야소바는 일요일 경기 3쿼터에서 경기장을 떠났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