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밀워키 벅스가 나름 선전하고 있는데 팀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지아니스 안테토쿰포가 무릎 부상이 있다는 소식입니다. 오늘 밤 선즈와의 경기에 결장한다는 소식입니다. 선즈와 벅스의 매치업은 블레드소가 있어서 상당히 흥미로웠는데 어쩌면 안테토쿰포의 도움없이 온몸을 불태우는 블레드소를 볼 수 있을지도모르겠네요.

참조 : http://global.nba.com/news/giannis-antetokounmpo-knee-tonight-vs-phoenix-suns/?cid=trafficdriver:nbacom:homepage

밀워키 벅스는 오늘밤 피닉스에서 2연패를 끊기를 바라고 있으며 스타 포워드 지아니스 안테토쿰포 없이 해내야 할 것입니다.

안테토쿰포는 오늘밤 선즈와의 경기에 무릎이 아파서 출전하지 않을것이라고 팀은 오늘 오후 트위터를 통해 발표했습니다.

안테토쿰포의 부재는 벅스가 그들의 최고 득점자(평균 29.7득점) 이자 리바운더(평균 10.3리바운드) 그리고 샷 블락커(평균 1.9블락) 없이 피닉스와 경기를 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피닉스와의 경기는 또한 가드 에릭 블레드소의 피닉스로 방문하는 것으로 기록됩니다. 벅스의 프론트라인은 이미 눈 치료이후 존 헨슨이 출전하지 않고 포워드 미르자 텔레토비치가 그의 왼쪽 무릎에 관절경 수술을 한 이후 4주 결장하는 것으로 선수층이 얇아졌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