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밀워키 벅스의 수퍼 에이스 안테토쿰포의 무릎 부상 소식입니다. 하여튼 이팀은 안테토쿰포, 블레드소, 미들턴이 정상 가동되면 쉽게 이기기 어려운 팀이지만 그중 한명이라도 부상이 있으면 또 그리 강한 전력으로 보이지는 않네요.

참조 : http://www.espn.com/nba/story/_/id/21860929/milwaukee-bucks-star-giannis-antetokounmpo-saturday-due-right-knee-soreness

밀워키 벅스의 스타 지아니스 안테토쿰포는 벅스가 111대 106으로 호네츠에게 패한 토요일 저녁 경기에 오른쪽 무릎 통증으로 결장했습니다.

치료를 위해 올시즌 그의 2번쨰 경기 결장에도 불구하고 안테토쿰포는 그가 그 부상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오, 아니예요, 난 분명 걱정하지 않아요," Journal Sentinel에 따르면 그는 말했습니다. "그냥 그것에 관해 약간 조심하는 것입니다. 그건 우리팀이 내게 원하는 것입니다. 내 무릎을 위해서는 최선의 결정이라고 난 생각해요. 우리가 정말 좋은 팀이고 우리는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냥 조심하는 겁니다. 우리는 플레이오프에서 더 높이 진출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오랜동안 시즌을 꾸려나갈 팀에게 영향을 미칠수 있는 내 무릎에 지금 어떤 일도 일어나기를 바라지 않습니다."

안테토쿰포는 금요일 저녁 37분을 뛰었으며 벅스는 원정팀 호네츠를 109대 104로 홈경기를 서로 주고받는 경기 시리즈의 첫 경기에서 승리했었습니다.

그는 올시즌 경기당 평균 리그 최고인 38분의 출전시간을 평균 기록중입니다.

"걱정하지 않습니다," 벅스의 감독 제이슨 키드는 무릎 치료에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아플겁니다. 그는 아주 높은 수준에서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댓글